`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을 읽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5 07:38
본문
Download :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을 읽고.hwp
요새 대통령 선거나 서울 시장 선거 때문에 많이 이슈가 되는 안철수 씨의 저서라서 더욱 관심이 갔다. 보통 이것을 1학년 말에 정하는데 나는 이것을 쉽게 정하지 못하고 있었다.‘
지금 생각해 보면 이 선택은 옳은…(To be continued )
레포트/감상서평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을 읽고
다.
첫째로, 책에서는 ‘어떤 일을 선택할 때는 과거를 잊어버리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이다. 원래는 도서관에서 빌려서 보려고 했지만 책 내용이 너무 좋은 것 같아서 서점에 가서 구입을 하여 읽었다. 책을 읽다보니 공감되는 점이 많이 있어서 그것에 상대하여 글을 써 보려고 한다. 과거에 아무리 커다란 성공을 하였든 혹은 치명적인 실패를 하였든 간에 그런 것들은 중요하지 않다. ‘ 라고 쓰여 있따 안철수 씨는 의과대학을 나와서 의대 교수를 하지 않고 보안 회사의 경영자가 되었다고 한다.
Download :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을 읽고.hwp( 81 )
`지금,우리에게,필요한,것은`,을,읽고,감상서평,레포트





설명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을 읽고 ,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을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을 읽고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을 읽고
순서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을 읽고쓰기.
대학 물리학 課題로 인해 이 책을 처음 접하게 되었다. 대학 입시가 달려 있는 문제이기 때문에 쉽게 결정할 수도 없었고 성적이냐 적성이냐 도 많이 고민 했다.
고등학교 1학년을 마치고 나서는 2학년 때 인문계와 자연계로 나뉜다. 나였으면 절대 못했을 일 이었기 때문일것이다 하지만 나도 고등학교를 다닐 때 이런 비슷한 경험일수도 있는 것을 해보았다. 성적만 생각해서 가면 나중에 적성이 맞지 않아 공부를 하기 싫어할 순간이 올 것 같았고, 하고 싶어 하는 것만 생각하면 나중에 성적이 잘 나오지 않아 대학 입시를 망치게 될 것 같아서 걱정이 많이 되었었다. 전공을 버리고 다른 것을 선택 한다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일 텐데 참 신기했다. 성적만 생각해서 가기에는 인문계로 가는 것이 옳았고 내가 하고 싶어 하는 것이나 future(미래)를 생각하면 자연계로 가는 것이 옳았다. 하지만 현실과 future(미래)를 생각 하고 , 하기 싫은 것을 하는 것 보다는 좋아하는 것을 하는 것이 더 좋겠다고 생각되어 1학년 때 받았던 인문계열의 과목의 성적은 잊고 그냥 2학년 때 자연계를 가는 쪽을 선택했다. 항상 현실에 중심을 두고 future(미래)를 생각하는 마음가짐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