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처음처럼 SWOTanalysis > tnttour8 | tnttour.co.kr report

처음처럼 SWOTanalysis > tnttour8

본문 바로가기

tnttour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처음처럼 SWOT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7 05:48

본문




Download : 처음처럼 SWOT분석.hwp





처음처럼

SWOT分析
1. Strength (강점)
- 기업주도적 marketing
매일경제 2006년 3월 기사에 따르면 두산은 전례 없는 강도 높은 marketing 전을 펼침.
우리나라 17위의 대기업인 두산은 전사적 marketing 의 일환으로 ‘처음처럼’과 관계된 부서만이 아닌 모든 부서의 3만 5천명의 직원들이 marketing 에 나섬.
상반기 marketing 활동으로 `제 2회 처음처럼 대학생 marketing 공모전`을 비롯해 국내 최초로 영화 시사회를 겸한 선상 생일 파티, 처음처럼 로고송 가요제 &댄스 대회 등 이벤트를 펼칠 계획.

- 직접 발로 뛰는 差別화된 marketing
출시 초기, 야구장, 피서지, 도심 등 고객과의 지속적인 만남으로 쌍방향 marketing 을 함
주로 중간상에만 marketing 책략을 하는 다른 업체와 差別화 된 책략을 펼침
처음처럼 대학생 marketing 공모전`을 비롯해 국내 최초로 영화 시사회를 겸한 선상 생일 파티, 처음처럼 로고송 가요제 &댄스 대회 등 이벤트를 참신한 marketing 시행

- 세계 최초...


처음처럼

SWOT分析
1. Strength (강점)
- 기업주도적 marketing
매일경제 2006년 3월 기사에 따르면 두산은 전례 없는 강도 높은 marketing 전을 펼침.
우리나라 17위의 대기업인 두산은 전사적 marketing 의 일환으로 ‘처음처럼’과 관계된 부서만이 아닌 모든 부서의 3만 5천명의 직원들이 marketing 에 나섬.
상반기 marketing 활동으로 `제 2회 처음처럼 대학생 marketing 공모전`을 비롯해 국내 최초로 영화 시사회를 겸한 선상 생일 파티, 처음처럼 로고송 가요제 &댄스 대회 등 이벤트를 펼칠 계획.

- 직접 발로 뛰는 差別화된 marketing
출시 초기, 야구장, 피서지, 도심 등 고객과의 지속적인 만남으로 쌍방향 marketing 을 함
주로 중간상에만 marketing 책략을 하는 다른 업체와 差別화 된 책략을 펼침
처음처럼 대학생 marketing 공모전`을 비롯해 국내 최초로 영화 시사회를 겸한 선상 생일 파티, 처음처럼 로고송 가요제 &댄스 대회 등 이벤트를 참신한 marketing 시행

- 세계 최초 알칼리 환원 수
소주는 1%의 첨가물, 20%의 알코올, 79%의 물로 구성.
소주의 맛과 품질을 좌우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바로 물.
좋은 물의 조건을 완벽하게 충족시키는 물은 ‘알칼리 환원 수’
알칼리 환원수는 몸속의 나쁜 활성 산소 및 산성 노폐물을 배출시켜 숙취해소에 좋음.

2. Weakness (약점)
- 유통망 확보의 어려움
처음처럼이 출시 될 때부터 90%가 넘는 유통망을 진로가 차지하고 있었으므로 유통망 확보가 중요한 주류 업계에서 큰 어려움을 겪게 됨니다.

- 경쟁사에 비해 낮은…(투비컨티뉴드 )
처음처럼,SWOT,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처음처럼%20SWOT분석_hwp_01.gif 처음처럼%20SWOT분석_hwp_02.gif 처음처럼%20SWOT분석_hwp_03.gif 처음처럼%20SWOT분석_hwp_04.gif




처음처럼 SWOT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처음처럼 SWOTanalysis

순서

Download : 처음처럼 SWOT분석.hwp( 13 )



처음처럼 SWOT분석 , 처음처럼 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처음처럼 SWOT




다.

- 시장의 한정화 (수도권 중심)
우리나라 소주시장의 特性(특성)상, 지역별로 소주가 팔리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처음처럼이 공략할 수 있는 대상이 수도권으로 한정되기 마련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장 확장에 있어 어려움을 겪을 수밖에 없고, 젊은 층을 타겟으로 잡고 있는 처음처럼의 같은 경우는 수도권 중에서도 대학가가 몰려있는 곳을 중점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Total 18,03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