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훼미리마트의 성공경영과 마케팅 分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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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07 0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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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택 가아 파 트 11.912.3일 반 주 택23.022.0복 합 지 역14.813.8소 계49.748.1학 원 가7.39.0오 피 스 가12.89.4상 가12.812.0역 세 권 및 기 타17.421.5계100.0100.0
3. 한 점포당 인구수 : 28,384명
6. 전체 매출액 : 796,68,60,00,000원
보광 훼미리마트는 현재 시長點유율이 약20%를 약간 웃도는 수준으로 LG25와 1위 자리를 놓고 경쟁을 벌이고 있따 편의점사업은 사실상 입지적 요인이 크게 좌우하는 나눠먹기식 경쟁이기에 점포수의 증감에 의해 매출액이 크게 좌우되고 있따 소비자들은 보통 편의점을 필요로 할 때에 무엇보다도 가까이 있는 곳을 찾아가게 된다. 아침 6시 전후, 밤 9-12시 까지 그리고 월, 화요일이 매출비중이 가장 높다.
순서
Ⅱ. Information
5. 소비자 1인당 1회 구매액 : 2,028원
1. 平均(평균) 매장의 크기 : 31.1평
4. 1일 平均(평균) 이용객수 : 733명
- CVS입지별 소비패턴/상품동향
[마케팅] 훼미리마트의 성공경영과 마케팅 분석
[마케팅] 훼미리마트의 성공경영과 마케팅 分析(분석)
( 단위 : % )
[marketing ] 훼미리마트의 성공경영과 marketing analysis(분석)
다.
2. 총편의점수 : 1,620개
☯ 입지적 요인
9. 매출 이익률 : 28.3%
구 분 `95 년 도`94 년 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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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한 점포당 1일 平均(평균) 매출액 : 1,479,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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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주택가 : 어린이, 주부 고객이 平均(평균)치보다 7-8% 가량 높다. 강세 품목은 봉지면, 소주, 과자, 냉동 식품등.
간식시간대가 이용객이 많아지고 워크인 음료, 인스턴트 커피, 숙녀용품, 사무용품 의 구매도가 높다. 말하자면 어떤 편의점이던지 상관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아니 근처의 편의점을 잠시 들른다는 표현이 더 정확할것이다.
[마케팅] 훼미리마트의 성공경영과 마케팅 分析(분석)
훼미리마트의 성공경영과 마케팅 분석
8. 한 점포당 平均(평균) 종사원수 : 5.96명
설명
<표-1. 입지별 점포 비율>
Ⅰ. Recognize the Problem
ㅇ오피스가 : 젊은 여성이 平均(평균)치보다 약 3% 높고 아침출근시간 전후인 7-10시 사이가 높고 밤 9시이후 및 휴일에는 공동화 현상으로 고객이 확연히 감소. 점심시간대와
* 다음의 정보들은 `95년말 기준 국내 편의점 업계의 전체 現況(현황)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