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패션머천다이징 유니섹스 브랜드 런칭 기획서(BI,STP,4P,SWOT分析(분석)) > tnttour8 | tnttour.co.kr report

패션머천다이징 유니섹스 브랜드 런칭 기획서(BI,STP,4P,SWOT分析(분석)) > tnttour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nttour8

패션머천다이징 유니섹스 브랜드 런칭 기획서(BI,STP,4P,SWOT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8 17:50

본문




Download : 패션머천다이징 유니섹스 브랜드 런칭.hwp






전국 각지에 백화점뿐만 아니라 로드샵을 오픈해 넓은 유통망을 가지고 있어 브랜드인지도를 넓히고 있다아
MAIN:20~25세, SUB:20~33세
패션머천다이징, 패션마케팅과 관련된 유니섹스 브랜드 런칭기획서입니다.

런던 스트리트의 볼륨 브랜드 샵 스타일의 멀티 코디내이션과 디즈니 캐릭터로 레이어드함을 강조하는 스트리트 캐쥬얼.
1. 표적시장설정
2. BI

4. SWOT분석
설명

유통전술

Download : 패션머천다이징 유니섹스 브랜드 런칭.hwp( 32 )


5. 상품구성계획표
순서


7. 가격전술


신규브랜드, 런칭기획서, 패션마케팅, 패션머천다이징, 4P, 신규사업, 신사업, 패션사업, 패션
10.타임스케쥴

9. 촉진전술
6. 생산전술

다. 브랜드이미지에서 부터 STP, 4P`S MIX, SWOT분석, 타임스케쥴등의 내용을 포함한 전반적인 내용.
3. 경쟁브랜드 분석
전반적인 내용.
패션머천다이징 유니섹스 브랜드 런칭 기획서(BI,STP,4P,SWOT分析(분석))
8. 유통전술


가격
브랜드이미지에서 부터 STP, 4P`S MIX, SWOT分析(분석), 타임스케쥴등의 내용을 포함한

고, 중
고감도의 감성을 표현하는 유러피언 모던 스트리트 캐쥬얼
컨셉




3. 경쟁브랜드 분석
연령
MAIN:20~25세, SUB:18~30세

가격인하전술을 통해서 최대한 재고를 남기지 않고 아울렛스토어에도 많이 입점해 있어 매출을 높이고 있다아
패션머천다이징 유니섹스 브랜드 런칭-7825_05_.jpg
레포트 > 자연과학계열



패션머천다이징, 패션마케팅과 관련된 유니섹스 브랜드 런칭기획서입니다.
전체 18,03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