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성공 요인, 경영 이념, 비전과 목표(目標), 연혁, 마케팅 전술, 서비스 마인드, 정보, 現況(현황) , 특징, …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23 23:18본문
Download : 신라호텔 성공 요인, 경영 이념, 비전과 목표, 연혁, 마케팅 전략, 서비스 마인드, 정보, 현황,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성공전략, 분석.ppt
레포트/경영경제
신라호텔 성공 요인, 경영 이념, 비전과 goal(목표) , 연혁, marketing 전략(戰略) , 서비스 마인드, 정보, 내역, 특징, marketing 效果(효과), 展望(전망) , 성공전략(戰略) , analysis 기업개요 호텔신라는 ‘최고의 호스피탈리티 기업’을 goal(목표) 로 오랜 세월 동안 품위와 전통을 유지하며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옴. LHW 가입을 통해 세계 최고의 럭셔리 호텔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가 하면 전통이라는 지붕 위에 모더니즘적 디자인 요소를 가미, 삶에 여유와 품격을 한층 높여 주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change(변화)를 거듭함. 또한 서비스 기업으로서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면세점 사업을 처음 , 최고의 글로벌 유통 회사로서의 이미지를 구축하는가 하면 국내외 특1급 호텔과 피트니스 시설의 위탁 운영을 비롯, 외식 사업까지 그 범위를 확대함. 연혁 1973 2월 삼성 그룹 내 호텔사업부 창설 (14일) 5월 주식회사 임페리얼로 회사 설립 (9일) 1979 3월 서울호텔新羅 전관 개관 (8일) 1981 9월 제 9회 세계 관광...
신라호텔 성공 요인, 경영 이념, 비전과 goal(목표) , 연혁, marketing 전략(戰略) , 서비스 마인드, 정보, 내역, 특징, marketing 效果(효과), 展望(전망) , 성공전략(戰略) , analysis
기업개요
호텔신라는 ‘최고의 호스피탈리티 기업’을 goal(목표) 로 오랜 세월 동안 품위와 전통을 유지하며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옴.
LHW 가입을 통해 세계 최고의 럭셔리 호텔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가 하면 전통이라는 지붕 위에 모더니즘적 디자인 요소를 가미, 삶에 여유와 품격을 한층 높여 주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change(변화)를 거듭함.
또한 서비스 기업으로서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면세점 사업을 처음 , 최고의 글로벌 유통 회사로서의 이미지를 구축하는가 하면 국내외 특1급 호텔과 피트니스 시설의 위탁 운영을 비롯, 외식 사업까지 그 범위를 확대함.
연혁
1973 2월 삼성 그룹 내 호텔사업부 창설 (14일)
5월 주식회사 임페리얼로 회사 설립 (9일)
1979 3월 서울호텔新羅 전관 개관 (8일)
1981 9월 제 9회 세계 관광의 날 국무총리상 수상
1982 9월 무역회관 클럽식당 수탁운영 개시
11월 안양 컨츄리 클럽 식당 임차운영 개시1984 8월 프레스센타 식당 운영계약체결
10월 동방프라자 식당가 개업
1985 5월 대한생명 63빌딩 식당 기술용역 제공실시
1986 7월 신라면세점 서울점 오픈 (2일)1987 1월 서비스교육원 개원 (19일)
1988 3월 제주신라호텔 기formula (25일)
9월 제 24회 서울올림픽 본부 호텔1989 8월 신라면세점 제주점 오픈
10월 관광업계 경영컨설팅사업 본격 개시1990 7월 제주신라호텔 개관
1991 2월 기업공개
1992 3월 동래컨트리클럽식당 위탁운영
1993 6월 코리안 컨트리클럽 식당 운영
1994 12월 미국 Institutional Investor 誌 선정, 서울의 베스트호텔
1995 7월 호텔업계 최초 Internet 서비스 개시
7월 예술의…(skip)






신라호텔 성공 요인, 경영 이념, 비전과 목표(目標), 연혁, 마케팅 전술, 서비스 마인드, 정보, 現況(현황) , 특징, 마케팅 effect, 전망, 성공전술, 分析
순서
신라호텔 성공 요인, 경영 이념, 비전과 목표(目標), 연혁, 마케팅 전술, 서비스 마인드, 정보, 現況(현황) , 특징, 마케팅 effect, 전망, 성공전술, 分析
설명
신라호텔 성공 요인, 경영 이념, 비전과 목표, 연혁, 마케팅 전략, 서비스 마인드, 정보, 현황,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성공전략, 분석 , 신라호텔 성공 요인, 경영 이념, 비전과 목표, 연혁, 마케팅 전략, 서비스 마인드, 정보, 현황,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성공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신라호텔 성공 요인 경영 이념 비전과 목표 연혁 마케팅 전략 서비스 마인드 정보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성공전략
Download : 신라호텔 성공 요인, 경영 이념, 비전과 목표, 연혁, 마케팅 전략, 서비스 마인드, 정보, 현황,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성공전략, 분석.ppt( 41 )
신라호텔,성공,요인,경영,이념,비전과,목표,연혁,마케팅,전략,서비스,마인드,정보,특징,마케팅,효과,전망,성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