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SWOT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7 05:48본문
Download : 처음처럼 SWOT분석.hwp
처음처럼
SWOT分析
1. Strength (강점)
- 기업주도적 marketing
매일경제 2006년 3월 기사에 따르면 두산은 전례 없는 강도 높은 marketing 전을 펼침.
우리나라 17위의 대기업인 두산은 전사적 marketing 의 일환으로 ‘처음처럼’과 관계된 부서만이 아닌 모든 부서의 3만 5천명의 직원들이 marketing 에 나섬.
상반기 marketing 활동으로 `제 2회 처음처럼 대학생 marketing 공모전`을 비롯해 국내 최초로 영화 시사회를 겸한 선상 생일 파티, 처음처럼 로고송 가요제 &댄스 대회 등 이벤트를 펼칠 계획.
- 직접 발로 뛰는 差別화된 marketing
출시 초기, 야구장, 피서지, 도심 등 고객과의 지속적인 만남으로 쌍방향 marketing 을 함
주로 중간상에만 marketing 책략을 하는 다른 업체와 差別화 된 책략을 펼침
처음처럼 대학생 marketing 공모전`을 비롯해 국내 최초로 영화 시사회를 겸한 선상 생일 파티, 처음처럼 로고송 가요제 &댄스 대회 등 이벤트를 참신한 marketing 시행
- 세계 최초...
처음처럼
SWOT分析
1. Strength (강점)
- 기업주도적 marketing
매일경제 2006년 3월 기사에 따르면 두산은 전례 없는 강도 높은 marketing 전을 펼침.
우리나라 17위의 대기업인 두산은 전사적 marketing 의 일환으로 ‘처음처럼’과 관계된 부서만이 아닌 모든 부서의 3만 5천명의 직원들이 marketing 에 나섬.
상반기 marketing 활동으로 `제 2회 처음처럼 대학생 marketing 공모전`을 비롯해 국내 최초로 영화 시사회를 겸한 선상 생일 파티, 처음처럼 로고송 가요제 &댄스 대회 등 이벤트를 펼칠 계획.
- 직접 발로 뛰는 差別화된 marketing
출시 초기, 야구장, 피서지, 도심 등 고객과의 지속적인 만남으로 쌍방향 marketing 을 함
주로 중간상에만 marketing 책략을 하는 다른 업체와 差別화 된 책략을 펼침
처음처럼 대학생 marketing 공모전`을 비롯해 국내 최초로 영화 시사회를 겸한 선상 생일 파티, 처음처럼 로고송 가요제 &댄스 대회 등 이벤트를 참신한 marketing 시행
- 세계 최초 알칼리 환원 수
소주는 1%의 첨가물, 20%의 알코올, 79%의 물로 구성.
소주의 맛과 품질을 좌우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바로 물.
좋은 물의 조건을 완벽하게 충족시키는 물은 ‘알칼리 환원 수’
알칼리 환원수는 몸속의 나쁜 활성 산소 및 산성 노폐물을 배출시켜 숙취해소에 좋음.
2. Weakness (약점)
- 유통망 확보의 어려움
처음처럼이 출시 될 때부터 90%가 넘는 유통망을 진로가 차지하고 있었으므로 유통망 확보가 중요한 주류 업계에서 큰 어려움을 겪게 됨니다.
- 경쟁사에 비해 낮은…(투비컨티뉴드 )
처음처럼,SWOT,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처음처럼 SWOT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처음처럼 SWOTanalysis
순서
Download : 처음처럼 SWOT분석.hwp( 13 )
처음처럼 SWOT분석 , 처음처럼 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처음처럼 SWOT
다.
- 시장의 한정화 (수도권 중심)
우리나라 소주시장의 特性(특성)상, 지역별로 소주가 팔리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처음처럼이 공략할 수 있는 대상이 수도권으로 한정되기 마련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장 확장에 있어 어려움을 겪을 수밖에 없고, 젊은 층을 타겟으로 잡고 있는 처음처럼의 같은 경우는 수도권 중에서도 대학가가 몰려있는 곳을 중점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