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제3의물결서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4 12:24본문
Download : 제3의물결서평.hwp
그렇지만 그들 모두에게 그리 멀지 않은 장래에 있을 결혼, 출산 그리고 결혼과 출산으로 말미암아 생길 가정에 마주향하여 기대하는 것 만큼 생각하는 것 만큼 아니 환상을 가지는 것 만큼 성실한 …(drop)
설명
제3의물결서평
`앨빈 토플러`저, 【제5의 물결】에 대해 기술한 독서report입니다.
Download : 제3의물결서평.hwp( 74 )






,감상서평,레포트
제3의물결서평
`앨빈 토플러`저, 【제5의 물결】에 대해 기술한 독서감상문입니다. 미혼 남자 혹은 여자에게 있어서 ’결혼‘이라는 것은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큰 기대를 가지게 하는 단어인 것 같다. 제 소감과 줄거리를 포함한 독후감 입니다 내용이 알차고 제 느낌이 잘 나타나 있습니다. 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가 필요하신 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시길 빌며,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가 필요하신 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시길 빌며,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제3의물결서평 , 제3의물결서평감상서평레포트 ,
레포트/감상서평
순서
다. 제 소감과 줄거리를 포함한 독후감 입니다 내용이 알차고 제 느낌이 잘 나타나 있습니다.
앨빈 토플러의 제 3의 물결이라는 책을 다시펴 들면서 사회학 공부를 처음할 때를 다시 떠올려본다. 고등학교 시절까지 사회학이 뭔지도 모르다가 학교선생님 목사님 부모님 등의 추천으로 입학하게된 사회학과였고, 사회학을 공부해보고 싶어서였는지 서점에 가서 처음으로 뒤적 거리던 책이 바로 앨빈토플러의 ‘제 3의 물결(The Third Wave)`이었다. 그 당시 책의 내용이 중학교 고등학교에서 배우던 정치경제 사회文化(문화)등과는 달리 책의 구성과 내용이 재미있어서 술술술 읽어 내려갔었던 그때와 4학년이 된 지금, 다시 그 책을 펴고 있는 스스로의 모습은 1학년 때의 그 철없던 모습과는 사뭇 많이 다르겠지만, (그리고 특히 未來의 가족 부분을 집중적으로 읽은 후인터라) 여전히 未來의 사회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 그리고 벌써 졸업을 해야하고 곧 결혼을 해서 새로운 가정을 가지게 될 것이라는 사실이 남들이 흔히 생각하는 것 처럼 환상에 사로잡힌 얘기는 아닌 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