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미샤마케팅 책략 분석 > tnttour8 | tnttour.co.kr report

미샤마케팅 책략 분석 > tnttour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nttour8

미샤마케팅 책략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4 21:04

본문




Download : 미샤마케팅 전략 분석.ppt







2. 미샤만의 특징


로션 3000원, 크림6000원... 가격파괴 화장품, 초저가
화장품이 등장해 젊은층의 인기를 끌고 있다



3. BRAND 컨셉
미샤 - 순하고 편안합니다.

아로마 보떼 - 아로마 테라피 효과(效果)로 피부를 가꾸세요.

난 코메도제닉 - 파란통으로 트러블 없는 깨끗한 피부를!

3…(To be continued )

미샤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1.gif 미샤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2.gif 미샤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3.gif 미샤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4.gif 미샤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5.gif 미샤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6.gif
순서



설명
다.







저가화장품 브랜드인 미샤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분석하였습니다.미샤마케팅전략분석 , 미샤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저가화장품 브랜드인 미샤의 마케팅 책략에 상대하여 분석하였습니다.

Download : 미샤마케팅 전략 분석.ppt( 23 )



미샤마케팅 책략 분석
미샤마케팅책략분석
,경영경제,레포트



회사紹介(소개)
미샤만의 특징
브랜드 컨셉
뷰티넷의존재이유
SWOTanalysis
시장기회analysis
marketing 戰略
앞으로의 미샤


1. 회사紹介(소개)
여성이 중심이 되는 COMMUNITY 구축.
회원들과 더욱 가까운 COMMUNICATION추구.
여성의 진정한 美를 말합니다.
전체 18,03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