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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st 프로슈머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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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27 22: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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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슈머들은 정보제공자에서 벗어나 시장경제의 생산주체로서 진화하고 있지만 기업들은 제품개발의 보조자로서만 활용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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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경영학]프로슈머마케팅
프로슈머마케팅에 대한 글입니다.

2. 프로슈머marketing (Prosumer Marketing)의 定義(정의)

- 프로슈머(prosumer) = 생산자(produc…(skip)

다. 이와 같은 현재 상황을 바탕으로 기업의 지속성장 관점에서 기존 프로슈머 marketing 의 결점을 살펴보고, 變化하는 프로슈머에 대한 대응전략(strategy)과 project를 제시하고자 합니다. 특히 최근에 발표된 ‘부의 未來’ 에서 토플러는 향후 프로슈머들이 기업의 직접 경쟁자로서의 등장할 수 있음을 언급하였습니다.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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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프로슈머마케팅


,경영경제,레포트
프로슈머마케팅에 대한 글입니다. 전문가에 비해 뒤지지 않은 상품지식과 제품경험을 가진 프로슈머들은 제품 기획 단계에서 정보를 제공해 신제품의 성공확률을 높여주고 있습니다.[경영학]프로슈머마케팅 , 프로슈머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1. 서론
2. 프로슈머marketing (Prosumer Marketing)의 定義(정의)
3. 프로슈머marketing 의 등장배경
4. 프로슈머marketing 의 운영전략(strategy)
5. 프로슈머 marketing 의 기대효율
6. 프로슈머 marketing 의 성공事例(사례)
1) 화장품 - ‘미샤’
2) LG전자
3) LG이숍
4) 태평양
7. 프로슈머 marketing 의 성공 포인트
8. 프로슈머 marketing 의 한계성과 전략(strategy)방향
1) 프로슈머 marketing 의 한계성
2) 프로슈머 marketing 의 전략(strategy)방향
9. 프로슈머의 present condition과 展望
10. 結論




1. 서론

최근에 들어 기업의 marketing 화두로 프로슈머가 부각된 이유는 기업 성장에 필요한 신제품 개발과 성공에 중요한 정보 원천이 되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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