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싸이월드 마케팅 분석 > tnttour8 | tnttour.co.kr report

싸이월드 마케팅 분석 > tnttour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nttour8

싸이월드 마케팅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0 13:55

본문




Download : 싸이월드 마케팅 분석.ppt





CYWORLD
http://www.cyworld.com
싸이월드의 foundation(창업)
싸이월드의 성장
싸이월드의 성공요인
싸이월드의 결점
싸이월드의 marketing
結論(결론)
목차
싸이월드의 foundation(창업)
foundation(창업) 시 주축은 KAIST 테크노대학원 벤처동아리인 EC-Club 출신인 이동형과 형용준 이외에 6명이었다. 출발은 ‘네트워크 비즈니스’ 였다

‘인맥관리 커뮤니티’를 표방하고, 촌수 定義(정의) 을 도입해 회원들이 스스로 인맥을 넓혀가게 만들었다

2001년 여름, ‘사이좋은 싸이월드’를 구현할 수 있는 획기적인 아이디어로 ‘미니홈피’를 언급하게 되었고 이는 기존의 클럽 서비스에 있던 ‘프로필’을 확장하는 서비스였다

마침 각 포털 사이트의 무료 홈페이지 구축 서비스들도 시들해지고 직접 홈페이지를 만드는 것도 쉽지 않아 홈페이지 개설 붐도 주춤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 틈새를 노려 누구나 쉽게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작은 홈피’로 승부를 걸어보자는 것이었다

싸이월드의 성장
2003년 8월 SK커뮤니케이션즈와 합병을 단행한 후 가입자 수가 늘어남.
그 후 2004년 9월 30일 회원수 1000만 시대를 열었고,
‘1천만 싸이족 시대’ 라는 문구가
신문 첫머리에 올랐다.
1000만을 돌파한 이후 1년 4개월 만에 추가로 1000만 회원이 가입, 하루 mean or average(평균) 2만명씩 성장을 계속해왔으며, 월mean or average(평균) 방문자수에 버금가는 2000만 회원을 넘어선 최근에도 일mean or average(평균) 1만명 정도의
신규 가입자가 들어오고 있다
커뮤니티 포탈 사이트에서 50%이상 점유율을 보이고 있고, 포털 블로그 / 미니홈피 섹션에서 일 mean or average(평균) 방문자 수 또한 줄곧 독보적인 선두자리를 지키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새로운 문화코드로 자리잡은 디카문화
디카 보급 / 미니홈피 꾸미기
이용의 편리성
쉬운 관리 / 간단한 사용법
감정상태 / 자기표현 / 욕구해소 / 대리만족…(省略)

Download : 싸이월드 마케팅 분석.ppt( 40 )


싸이월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싸이월드 마케팅 분석







싸이월드 마케팅 분석 , 싸이월드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싸이월드 마케팅

싸이월드%20마케팅%20분석_ppt_01.gif 싸이월드%20마케팅%20분석_ppt_02.gif 싸이월드%20마케팅%20분석_ppt_03.gif 싸이월드%20마케팅%20분석_ppt_04.gif 싸이월드%20마케팅%20분석_ppt_05.gif 싸이월드%20마케팅%20분석_ppt_06.gif
설명
싸이월드 마케팅 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18,03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