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품질관리] 관리도 > tnttour8 | tnttour.co.kr report

[품질관리] 관리도 > tnttour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nttour8

[품질관리] 관리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0 06:06

본문




Download : 자료2-38.hwp




그렇지만 이익추구는 장기적인 안목에서 볼 때 품질에 의한 경영, 즉 품질관리를 기본으로 하지 않으면 안 된다 제품의 값이 싸면 품질이 나쁘더라도 팔리고, 품질이 좋으면 값이 아주 비싸더라도 팔리는 것은 일시적인 현상이다. 기업의 발전에 있어서 이익은 필수적이다.
레포트/경영경제
1 품질관리의 개념(槪念)과 歷史, 2 관리도, 2.1 슈하르트의 빨간 구슬 test(실험) , 2.2 관리도 기법과 종류, 2.3 平均(평균)()과 범위(R) 관리도의 작성요령, 3 응용instance(사례), , reference(자료)크기 : 133K





순서
1 품질관리의 개념과 역사, 2 관리도, 2.1 슈하르트의 빨간 구슬 실험, 2.2 관리도 기법과 종류, 2.3 평균()과 범위(R) 관리도의 작성요령, 3 응용사례, , FileSize : 133K , [품질관리] 관리도경영경제레포트 , 품질관리 관리도기법과종류 v

1 품질관리의 관념과 history
2 관리도
2.1 슈하르트의 빨간 구슬 experiment(실험)
2.2 관리도 기법과 종류
2.3 mean or average(평균) ()과 범위(R) 관리도의 작성요령
3 응용事例


1 품질관리의 관념과 history 기업경영의 목적은 원칙적으로 제품의 생산과 판매를 통하여 이익을 올리고 기업을 성공적으로 발전시키는 것이다. 자유시장 경제체제에서는 품질이 좋으면서 가격이 적당해야 제품이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오랫동안 애용될 수 있다아 기업경영에서 소비자가 요구하는 품질을 경제적으로 실현하기 위해서 품질경영을 전개한다고 볼 때, 사용품질에서 소비자의…(drop)
설명


품질관리,관리도기법과종류,v,경영경제,레포트



자료2-38_hwp_01.gif 자료2-38_hwp_02.gif 자료2-38_hwp_03.gif 자료2-38_hwp_04.gif 자료2-38_hwp_05.gif 자료2-38_hwp_06.gif

Download : 자료2-38.hwp( 41 )







[품질관리] 관리도

다.
전체 18,03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