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따뜻한 법어에 이르는길 > tnttour8 | tnttour.co.kr report

따뜻한 법어에 이르는길 > tnttour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nttour8

따뜻한 법어에 이르는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7 07:53

본문




Download : 따뜻한 법어에 이르는길.hwp




- <아내의 노을>

원추리꽃 같은 산노을이 어떤 것일는지 나 같은 상상력으로는 헤아릴 길이 없다.

따뜻한법어에이르는길

다. 그러고 보면 멋모르고 살아 가는 우리들에게 이것은 이것이고, 저것은 저것이라고 일러 주는 이가 시인인 모양이다. 사랑으로 바라보는 시선이라야 대상이 바로 보이고, 바로 보아야 그것은 …(skip)



순서


시인은 왜 시를 쓰는가에 대한 글입니다.” 했던 것인가.
그러자면 남다른 눈이 있어야 할 터이다. 눈빛만으로도 사랑의 말들을 다 새겨 들을 수 있었던 시절을 회상하는 것도 이럴 때 도움이 된다 그렇다.

시인은 왜 시를 쓰는가에 대한 글입니다. 이 또한 그것의 정체를 깨닫게 함일텐데 누구나 그 일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리라. 그래서 전에 어떤 큰스님은 “산은 산이요, 물은 물이로다. 그 남다른 눈이 이런 것 아닐까 싶다.

산 아래 살자 하니
그도 산을 닮는 걸가

오늘은 약수터에
물 길으러 간 아내가

흡사 그 원추리꽃 같은
산노을을 입고 왔다.따뜻한법어에이르는길 , 따뜻한 법어에 이르는길인문사회레포트 ,

따뜻한%20법어에%20이르는길_hwp_01.gif 따뜻한%20법어에%20이르는길_hwp_02.gif 따뜻한%20법어에%20이르는길_hwp_03.gif 따뜻한%20법어에%20이르는길_hwp_04.gif 따뜻한%20법어에%20이르는길_hwp_05.gif 따뜻한%20법어에%20이르는길_hwp_06.gif



설명
따뜻한 법어에 이르는길
레포트/인문사회

,인문사회,레포트


Download : 따뜻한 법어에 이르는길.hwp( 97 )




이 시인이 들려 준대로 생각하니 아슴아슴한 잠이 곧 피라미떼인 것을 알 듯도 하다. 그러나 그것이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볼 때에만 보이는 것이리라는 짐작은 간다.
전체 18,03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