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L,Dalsey Hillblom Lynn,DHLmarketing 戰略,DHL한국진출戰略,국제특송업,국내특송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1 21:00본문
Download : DHL,Dalsey Hillblom Lynn,DHL마케팅전략,DHL한국진출전략,국제특송업,국내특송업.ppt
Download : DHL,Dalsey Hillblom Lynn,DHL마케팅전략,DHL한국진출전략,국제특송업,국내특송업.ppt( 22 )
Dalsey Hillblom Lynn
CONTENTS
회사紹介
국내 국제특송업 시장present condition
DHL의 point역량
DHL의 한국진출 strategy
회사 紹介
DHL
최초 establishment 자였던 Adrian Dalsey, Larry Hillblom, Robert Lynn 세 사람의 이니셜을 딴 명칭
이들로 인해, 국제 특송이라는 concept(개념)의 산업 분야가 새롭게 탄생
DHL 네트워크의 놀라운 발전
하와이에서부터 극동아시아, 환태평양 지역은 물론, 중동, 아프리카 그리고 유럽까지
1988년에는 이미 16,000여명의 직원들을 보유, 서비스 국가는 약 170여 국가
DHL코리아 연혁
1969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DHL 설립
1977 DHL코리아로 한국 진출
1984 소화물 송배달 서비스를 실시
1995 동종업계 최초로 ISO 9002 인증을 획득
1997 누리망 홈페이지를 개설
-` 실시간 고객 서비스에 초점을 맞춘 시스템을 구축
2000 BRS(Bank Reference System) 시스템 세계 최초로 개발
-` 은행서류도 DHL번호만으로 조회가 가능
2001 인천 국제 공항 화물 터미널 내 중앙 물류 센터를 개설
2002 월드컵 도핑테스트 운송 서비스 업체로 선정
2003 도이치포스트 월드넷(DPWN)의 통합 브랜드로 재탄생
국내 국제 특송업 시장 present condition
시장규모
현재 국제 특송 시장규모는 약 1조원 정도
성장기를 지나 성숙기에 접어듦
But!!
중국(中國)시장의 발전 & 인천의 지정학적 위치
-` 한국 시장에 새로운 성장가능성 부여
시長點유율
세계 4대 국제 특송업체
Big4(DHL, FedEx, TNT, UPS) 점유율이 약 70%
DHL코리아는 전체 시장의 약 35% 이상 점유
-` 30년간 시長點유율 1위
2001년 DPWN과의 합작투자법인 이후
지속적인 성장세
경쟁업체와 비교
진…(省略)
DHL,Dalsey Hillblom Lynn,DHL마케팅전략,DHL한국진출전략,국제특송업,국내특송업 , DHL,Dalsey Hillblom Lynn,DHL마케팅전략,DHL한국진출전략,국제특송업,국내특송업경영경제레포트 , DHL Dalsey Hillblom Lynn DHL마케팅전략 DHL한국진출전략 국제특송업 국내특송업
레포트/경영경제
DHL,Dalsey,Hillblom,Lynn,DHL마케팅전략,DHL한국진출전략,국제특송업,국내특송업,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HL,Dalsey Hillblom Lynn,DHLmarketing 戰略,DHL한국진출戰略,국제특송업,국내특송업






DHL,Dalsey Hillblom Lynn,DHLmarketing 戰略,DHL한국진출戰略,국제특송업,국내특송업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