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쇼핑몰 구축 제안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25 23:33본문
Download : 인터넷 쇼핑몰 구축 제안서.ppt






인터넷(Internet) 쇼핑몰 구축 제안서
1. introduce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3
1.1 B2C
1.2 도입effect
2. 인터넷(Internet) 쇼핑 몰 present condition - - - - - - - - - - - - - - - - 5
2.1 세계 시장分析 및 동향
2.2 국내 시장分析 및 동향
3. 구축절차 - - - - - - - - - - - - - - - - - - - - - - - - - 8
- 목 차 -
introduce
- B2C
상점서버
고객
Internet
고객관리
[ B2C : 전자상거래 ]
배송업체
공급업체
금융기관
(은행, 카드사 등)
? 전자 상거래는 일반 고객과 기업간 전자적 거래를 의미.
적용 범위 : 단일 품목의 전문적 몰, 백화점 형식의 다중 몰 등…
상품을 판매하는 모든 부분
→ e-Business를 위한 기반.
introduce
? 전자 상거래 도입effect
고객의 필요를 더 빠르게 반영.
시장의 change(변화)에 더 빠르게 adaptation(적응) .
운영 비용을 절감.
주요 고객, 제휴 업체들과 더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
회사의 홍보 effect.
→ 때문에 많은 오프라인 기업들이 online으로 진출.
- 도입effect
[data(자료): 포레스터리서치 ]
- 세계 시장分析 및 동향(1)
상거래의 시장 규모 상승
오늘날 상황
- 외부 조직과의 Interface 요구 증대
- 확장부분 : CRM (고객관계관리), SCM (공급망관리)
참고) CRM : 고객 정보를 分析하여 1:1 맞춤기능을 지원하기 위한 고객관리 부분
SCM : 공급사 등의 물류흐름(제품,생산,판매, 유통) 등을 계획,관리 부분
인터넷(Internet) 쇼핑 몰 present condition
[data(자료): IDC, accenture ]
2006년까지, 기존 온…(省略)
사업계획/IT정보통신
인터넷 쇼핑몰 구축 제안서
인터넷,쇼핑몰,구축,제안서,IT정보통신,사업계획
순서
설명
인터넷 쇼핑몰 구축 제안서 , 인터넷 쇼핑몰 구축 제안서IT정보통신사업계획 , 인터넷 쇼핑몰 구축 제안서
Download : 인터넷 쇼핑몰 구축 제안서.ppt( 85 )
인터넷 쇼핑몰 구축 제안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