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패션브랜드분석 - ZARA 브랜드마케팅strategy, 성공요인분석, 6C 4P STP SWOT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8 20:20본문
Download : [A+] 패션브랜드분석 - ZARA 브랜드마케팅전략, 성공요인분석, 6C 4P STP SWOT 분석.hwp
A+,패션브랜드,ZARA,브랜드마케팅전략,성공요인,C,P,STP,SWOT,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A+] 패션브랜드분석 - ZARA 브랜드마케팅전략, 성공요인분석, 6C 4P STP SWOT 분석.hwp( 49 )
순서
[A+] 패션브랜드분석 - ZARA 브랜드마케팅strategy, 성공요인분석, 6C 4P STP SWOT 분석
[A+] 패션브랜드분석 - ZARA 브랜드마케팅strategy, 성공요인분석, 6C 4P STP SWOT 분석
“ ` 브랜드analysis
marketing 戰略 및 성공요인analysis
C O N T E N T S
『서론』 SPA - ZARA 브랜드紹介(소개) / 기업現況(현황)
1】 ZARA : 브랜드, 기업紹介(소개) - 경영이념, 경영방침, 기업現況(현황) 등
2】 ZARA : 브랜드 특징, 제품 ONCEPT, 제품現況(현황) 및 주력상품
『본론-1』 국내의류 시장 現況(현황) / 특징 / environment(환경) analysis
1】 ZARA environment(환경) analysis : 내부environment(환경) 시장, 외부environment(환경) 시장 analysis
: 경쟁브랜드 戰略 / 비교analysis
o 해외브랜드 - GAP, 유니클로, 폴로, 헤지스, 라코스테 등
o 국내브랜드 - 이랜드, 지오다노, 베이직하우스등
2】 한국 의류 시장 environment(환경) analysis - 시장규모, 특징 등
3】 한국 의류 시장 analysis - 한국패션시장, 한국소비자 특징 analysis
『본론-2』 ZARA Brand Management Strategy
1】 SWOTanalysis, STPanalysis, 4P MIX 戰略analysis
2】 marketing 事例(사례), 광고戰略, 홍보戰略
o 광고...
“ 브랜드analysis
marketing 戰略 및 성공요인analysis
C O N T E N T S
『서론』 SPA - ZARA 브랜드紹介(소개) / 기업現況(현황)
1】 ZARA : 브랜드, 기업紹介(소개) - 경영이념, 경영방침, 기업現況(현황) 등
2】 ZARA : 브랜드 특징, 제품 ONCEPT, 제품現況(현황) 및 주력상품
『본론-1』 국내의류 시장 現況(현황) / 특징 / environment(환경) analysis
1】 ZARA environment(환경) analysis : 내부environment(환경) 시장, 외부environment(환경) 시장 analysis
: 경쟁브랜드 戰略 / 비교analysis
o 해외브랜드 - GAP, 유니클로, 폴로, 헤지스, 라코스테 등
o 국내브랜드 - 이랜드, 지오다노, 베이직하우스등
2】 한국 의류 시장 environment(환경) analysis - 시장규모, 특징 등
3】 한국 의류 시장 analysis - 한국패션시장, 한국소비자 특징 analysis
『본론-2』 ZARA Brand Management Strategy
1】 SWOTanalysis, STPanalysis, 4P MIX 戰略analysis
2】 marketing 事例(사례), 광고戰略, 홍보戰略
o 광고를 하지 않고 본질적인 효익으로 승부하는 ZARA만의 방식 : 전통적 IMC의 관점
o 매장 자체가 core marketing 수단 : 비전통적 IMC의 관점
o 빠른 시장reaction response에 즉각적인 응답을 위한 직원 관리
o 전세계 시장의 reaction response을 매일 매일 수집
o 시장 기반(market oriented) 戰略에 근거한 marketing
o 시간 기반 戰略(Time oriented : Fast fashion)에 근거한 marketing
『본론-3』 ZARA 한국시장진출 과정, 戰略, 성공요인analysis
1】 한국시장 진출 - 진출배경, 진출戰略, 진출과정 / 브랜드 戰略 및 실행measure(방안)
2】 성공戰略, 성공요인analysis
o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이미지 戰略
o 노후화 된 IT 시스템에 대한 대책 : RFID의 도입
o 초반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공격적인 marketing 戰略
o 기업의 웹사이트 및 ZA…(skip)
설명
[A+] 패션브랜드분석 - ZARA 브랜드마케팅전략, 성공요인분석, 6C 4P STP SWOT 분석 , [A+] 패션브랜드분석 - ZARA 브랜드마케팅전략, 성공요인분석, 6C 4P STP SWOT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A+ 패션브랜드 ZARA 브랜드마케팅전략 성공요인 C P STP SWOT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