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2019] [법학] 공중항법 - AIRPORT > tnttour7 | tnttour.co.kr report

[2019] [법학] 공중항법 - AIRPORT > tnttour7

본문 바로가기

tnttour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019] [법학] 공중항법 - AIR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23 22:14

본문




Download : [법학] 공중항법 - AIRPORT.ppt




순서



[법학]%20공중항법%20-%20AIRPORT_ppt_01.gif [법학]%20공중항법%20-%20AIRPORT_ppt_02.gif [법학]%20공중항법%20-%20AIRPORT_ppt_03.gif [법학]%20공중항법%20-%20AIRPORT_ppt_04.gif [법학]%20공중항법%20-%20AIRPORT_ppt_05.gif [법학]%20공중항법%20-%20AIRPORT_ppt_06.gif
[법학] 공중항법 - AIRPORT



Download : [법학] 공중항법 - AIRPORT.ppt( 87 )


공중항법
AIRPORT
AIRPORT
1-1 Controlled and Uncontrolled Airports
관제공항과 비관제 공항
Controlled Airport

Uncontrolled Airport
* 관제탑이 있음.
* ATC지시를 따라야 함.
* 양방향 RADIO 구비
* 관제탑이 없음.
* 양방향 RADIO 구비 의무 아님. BUT ONE WAY송신을 통해 타 航空기 의도를 파악해야 함.
AIRPORT
1-2.Runway
*Runway layout
①활주로 번호는 (Magnetic North)자북을 기준으로 정함.

②일 단위 숫자는 반올림하고,
마지막 일의 자리 숫자느 “0”이 생략(省略)됨.

③ 航空기가 Runway 33에 착륙하기 위해 Runway 33 의 Final에 위치하는 경우 해당 航空기는 대략 Heading 330로 비행을 하게 됩니다

④자북이 228이면 활주로 번호는 반올림하여 230로 정함.
*Traffic

공중항법
AIRPORT
AIRPORT
1-1 Controlled and Uncontrolled Airports
관제공항과 비관제 공항
Controlled Airport

Uncontrolled Airport
* 관제탑이 있음.
* ATC지시를 따라야 함.
* 양방향 RADIO 구비
* 관제탑이 없음.
* 양방향 RADIO 구비 의무 아님. BUT ONE WAY송신을 통해 타 航空기 의도를 파악해야 함.
AIRPORT
1-2.Runway
*Runway layout
①활주로 번호는 (Magnetic North)자북을 기준으로 정함.

②일 단위 숫자는 반올림하고,
마지막 일의 자리 숫자…(생략(省略))









[법학] 공중항법 - AIRPORT , [법학] 공중항법 - AIRPORT법학행정레포트 , 법학 공중항법 AIRPORT
[법학] 공중항법 - AIRPORT
설명


레포트/법학행정

법학,공중항법,AIRPORT,법학행정,레포트
다.
Total 18,19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