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기업紹介와 바나나우유의 중국진출 현황,시장analysis 및 시사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8 21:38
본문
Download : 빙그레 기업소개와 바나나우유의 중국진출 현황,시장분석 및 시사점.pptx






빙그레 기업소개와 바나나우유의 중국진출 현황,시장분석 및 시사점 , 빙그레 기업소개와 바나나우유의 중국진출 현황,시장분석 및 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 빙그레 기업소개와 바나나우유 중국진출 시장 시사점
빙그레 기업紹介와 바나나우유의 중국진출 현황,시장analysis 및 시사점
Download : 빙그레 기업소개와 바나나우유의 중국진출 현황,시장분석 및 시사점.pptx( 22 )
순서
설명
_SLIDE_1_
바나나맛 우유
빙그레
:상하이 충성고객 확보를 위한 옹 프로젝트 제언
_SLIDE_2_
목차
하나.
기업introduction
두울.
china(중국) 진출 내역
셋.
시장분석
넷.
옹 프로젝트
다섯.
結論 및 시사점
_SLIDE_3_
Mission 건강과 행복을 함께 나누는 밝은 미소의 메신저
Vision 일하는 즐거움과 보람이 가득한 회사,
최상의 고객가치를 창조하고 세계를 풍요롭게 하는
글로벌 리딩 기업 구현
Value 1등 주의 & 자부심
기업이념
아이스크림(냉동) 사업과 우유 및 발효유(냉장) 사업을 통해
안정적 수익기반을 확보하고 있으며, 스낵(상온)의 수출을 통해 꾸준한 성장의 가능성을 보이고 있음
사업 분야
하나.
기업introduction 빙그레
CEO 이건영
1967
㈜대일양행 설립
1973
남양주시 도농동에 제 1공장 설립
1977
발효유 사업 스타트
1994
진로 종합식품 유가공 부문 인수
연혁
1998
냉동만두, 냉동면 출시로 냉동식품 시장 진출
2013
KCSI 7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I/C)
한국 경영대상 marketing 부문 대상 수상
_SLIDE_4_
1974
국민브랜드 ‘바나나맛 우유’ 출시
1999
20세기 한국을 빛낸 상품전
‘바나나맛 우유’ 선정
2013
‘바나나맛 우유’ KBPI 6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2008
‘바나나맛 우유’ china(중국) 수출 개시
히스토리
매출 추이
1700
하나.
기업introduction ‘바나나맛 우유’
1400
1300
1200
1600
압도적인 선호도와 더불어 가공유 시장 내 시advantage(장점) 유율 80% 차지
선호도 및 시advantage(장점) 유율
56%
23%
연간 매출 꾸준히 상승 중
_SLIDE_5_
국내 유제품 최초로 日本(일본) 시장에 진출, 日本(일본) 편의점 로손의 8000여 개 점포에 입점
china(중국) 을 비롯한 중화권에서 한류文化(culture) 의 인기와 더불어 현지인에게 선풍적 인기
20…(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빙그레 기업紹介와 바나나우유의 중국진출 현황,시장analysis 및 시사점
빙그레,기업소개와,바나나우유,중국진출,시장,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