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봄봄’의 marketing 책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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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2-12 03: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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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전술 최종 보고서
카페 ‘봄봄’의 마케팅 전술
목차
I. 서론 2
1.1 ‘카페 봄봄’ 紹介 2
1.2 선정동기 2
Ⅱ. 본론 3
2.1 추상적 目標(목표) 3
2.2 3C & SWOT 3
2.2.1 강점 (Strength) 3
2.2.2 약점 (Weakness) 4
2.2.3 기회 (Opportunity) 4
2.2.4 위협 (Threat) 4
2.3 구체적 目標(목표) 5
2.4 STP 5
2.4.1 세분화, 타겟팅 5
2.4.2 포지셔닝 6
2.5 4P 6
2.5.1 제품 (Product) 6
2.5.2 가격 (Price) 7
2.5.3 유통 (Place) 7
2.5.4 촉진 (Promotion) 8
Ⅲ. 結論(결론) 8
서론
‘카페 봄봄’ 紹介
무수히 많은 경쟁자들과 다양한 마케팅으로 대형 커피전문점부터 소규모의 개인 카페 까지 이미 레드오션이 되어버린 커피시장에서 카페 봄봄은 ‘폭탄초코’, ‘민트초코’라는 差別(차별) 화된 초코 메인음료로 큰...
마케팅 전술 최종 보고서
카페 ‘봄봄’의 마케팅 전술
목차
I. 서론 2
1.1 ‘카페 봄봄’ 紹介 2
1.2 선정동기 2
Ⅱ. 본론 3
2.1 추상적 目標(목표) 3
2.2 3C & SWOT 3
2.2.1 강점 (Strength) 3
2.2.2 약점 (Weakness) 4
2.2.3 기회 (Opportunity) 4
2.2.4 위협 (Threat) 4
2.3 구체적 目標(목표) 5
2.4 STP 5
2.4.1 세분화, 타겟팅 5
2.4.2 포지셔닝 6
2.5 4P 6
2.5.1 제품 (Product) 6
2.5.2 가격 (Price) 7
2.5.3 유통 (Place) 7
2.5.4 촉진 (Promotion) 8
Ⅲ. 結論(결론) 8
서론
‘카페 봄봄’ 紹介
무수히 많은 경쟁자들과 다양한 마케팅으로 대형 커피전문점부터 소규모의 개인 카페 까지 이미 레드오션이 되어버린 커피시장에서 카페 봄봄은 ‘폭탄초코’, ‘민트초코’라는 差別(차별) 화된 초코 메인음료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아 또한 카페 봄봄은 유동인구가 많은 대학가에 위치하여 최대 10평 정도의 작은 매장 규모에 테이크아웃 형식만으로 판매를 하고 있다아 카페 봄봄에서는 기본 커피사이즈가 대용량이며, 가격대가 2000~3300원대로 대용량저가격 원칙으로 커피를 판매하며 경제사정이 넉넉하지는 않은 대학생들을 타겟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아 현재 계명대학교, 영남대학교, 경북대학교, 울산대학교 총 4개의 매장을 두고 있다아
선정동기
첫째는, 差別(차별) 화된 메뉴이다. 팥빙수, 딸기디저트, 아이스크림 등의 다양하고 독특한 디저트가 유행하고 있는 요즈음 ‘폭탄초코’와 ‘민트초코’ 라는 초콜릿 맛이 아주 강하고, 휘핑크림, m&m 초콜릿을 이용한 토핑으로 장식된 두 가지 초콜릿 음료를 메인으로 差別(차별) 화된 메뉴를 가지고 있고, 현재도 계속 신 메뉴를 개발한다는 점은 앞으로의 커피시장의 경쟁에 있어서 큰 advantage(장점) 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두 번째는, 뚜렷한 고객 타겟층과 작은 매장규모 대비 높은 수익의 …(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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