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경쟁전략-KT ‘QOOK’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1 10:49본문
Download : 마케팅경쟁전략-KT `QOOK`.ppt
Download : 마케팅경쟁전략-KT `QOOK`.ppt( 63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marketing 경쟁전술
*
Part 1. 사업定義(정의)
Part 2. analysis
- 자사강점analysis
- 소비자analysis
- 경쟁사analysis
- SWOTanalysis
- 진단
Part 3. 접근& 해결
? STP전술
- 4Ps전술
Part 4. 전술도출 및 해결대책
- 전술도출 및 해결대책 제시
- 改善(개선) 된 4Ps
Part 5. reference
Contents
1.사업定義(정의) 2. analysis 3.접근&해결 4. 전술도출 및 해결대책 5. reference
*
PART 1 . 사업定義(정의)
집에서 사용하는 전화, 누리망 , IPTV 등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고객 자신이 원하는 대로 조절하고 요리할 수 있다는(COOK) 의미
KT가 2009년 4월 유선관련 브랜드를 통합해서 선보인 새로운 브랜드
삼성경제연구소의 2009년 히트상품으로 선정
브랜드가치 평가지수(BSTI)에서 올해 1ㆍ4분기에 전체 1위를 차지
NCSI(고객만족도조사)- 유선전화 12년 연속, 초고속누리망 부문 6년 연속 1위
1.사업定義(정의) 2. analysis 3.접근&해결 4. 전술도출 및 해결대책 5. reference
쿡 브랜드 analysis
*쿡 홈페이지
1.사업定義(정의) 2. analysis 3.접근&해결 4. 전술도출 및 해결대책 5. reference
쿡 브랜드 analysis
출시 1년만의 빠른 성장
*아시아투데이 2xxx년 4월 22일자
사업분야 -> 홈고객 서비스
주로 집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든 IT(집/누리망 전화,초고속누리망 ,IPTV 등)
에 대한 서비스
1.사업定義(정의) 2. analysis 3.접근&해결 4. 전술도출 및 해결대책 5. reference
쿡 브랜드 紹介(소개)
*쿡 홈페이지
1981년에 체신부(현 방송통신위원회)에서 분리되어 창립
…(省略)
마케팅경쟁전략,KT,QOOK,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경쟁전략-KT ‘QOOK’ , 마케팅경쟁전략-KT ‘QOOK’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경쟁전략 KT QOOK
마케팅경쟁전략-KT ‘QOOK’
마케팅경쟁전략-KT ‘QOOK’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