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발견학습과 탐구학습” > tnttour7 | tnttour.co.kr report

“발견학습과 탐구학습” > tnttour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nttour7

“발견학습과 탐구학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2 13:27

본문




Download : “발견학습과 탐구학습”.hwp




각 집단은 맡은 단원의 집단보고를 하기 위하여 토의를 거쳐 한 개인의 작업이나 역할을 정한다, 각 집단별 조사학습 이후 집단은 전체 학급을 대상으로 보고하게 되고, 교사와 학생은 각 집단의 전체 학급에 대한 기여도를 평가하게 되는데, 최종학업성취에 대…(drop)
교직완성
순서


설명



Download : “발견학습과 탐구학습”.hwp( 81 )




“발견학습과%20탐구학습”_hwp_01.gif “발견학습과%20탐구학습”_hwp_02.gif “발견학습과%20탐구학습”_hwp_03.gif “발견학습과%20탐구학습”_hwp_04.gif “발견학습과%20탐구학습”_hwp_05.gif “발견학습과%20탐구학습”_hwp_06.gif




“발견학습과 탐구학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인문사회,레포트


다.교직완성 , “발견학습과 탐구학습”인문사회레포트 ,


“발견학습과 탐구학습”

“발견학습과 탐구학습”에 대해 조사한 자료(資料)입니다.
레포트/인문사회

집단조사 모형은 1976년 이스라엘 Tel Aviv 대학에서 Sharan에 의해 개발되었다. 학생들은 2~6명 정도의 소집단으로 나누어지고 전체에서 학습하여야 할 課題를 집단 수에 맞추어 작은 단원으로 세분한다.
전체 18,19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