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GS홈쇼핑 마케팅analysis(분석) > tnttour7 | tnttour.co.kr report

GS홈쇼핑 마케팅analysis(분석) > tnttour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nttour7

GS홈쇼핑 마케팅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6 21:08

본문




Download : GS홈쇼핑 마케팅분석.hwp






GS홈쇼핑 마케팅analysis(분석)


순서




GS홈쇼핑 마케팅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GS홈쇼핑 마케팅analysis(분석)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GS홈쇼핑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GS홈쇼핑 마케팅분석
GS홈쇼핑%20마케팅분석_hwp_01.gif GS홈쇼핑%20마케팅분석_hwp_02.gif GS홈쇼핑%20마케팅분석_hwp_03.gif GS홈쇼핑%20마케팅분석_hwp_04.gif GS홈쇼핑%20마케팅분석_hwp_05.gif GS홈쇼핑%20마케팅분석_hwp_06.gif



Report
목 차
?


Ⅰ 시장environment 分析
- 거시적 요인分析
- 소비자 分析
- 시장전망

Ⅱ 경쟁업체 & 자사分析
- 경쟁업체 分析
- 자사分析
- SWOT 分析
- Business Model

Ⅲ strategy기획
- 核心(핵심)역량
- S T P
- 4 P

Ⅳ 추진strategy
- 문제제기
- 추천measure(방안)
- 구매력 증진measure(방안)
Ⅰ. 시장 environment 分析
1. 거시적 요인 分析
○ 사회, 文化(문화)적 요인
-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변화로 통판 시장 꾸준한 성장세 예상
○ 경제적 요인
- GDP성장율과의 (+)관계(경기상황과의 연계성)
- 주 고객층이 경기에 민감하지 않은 중/상류층에 분포로 경기 불황시에 influence(영향) 미비
○ 정치적 요인
- 소비자보호법/공정거래법/방송위원회 심의 : 소비자 신뢰도 향상
- government 의 적절한 규제를 통한 홈쇼핑의 건전성 유지
○ 계절적, environment적 요인 (날씨 marketing )
- 황사로 인한 매출 30-40% 신장
- 여름철 장마, 고온의 influence(영향)으로 판매증가 추세

2. 소비자 分析
○ 주요 수요 계층 : 여성
○ 점차적으로 누리망 부문 수요층의 다양화로 수요자와의 교섭력 필요
○ 생활 유형의 변화 (Life style의 변화 : 쇼핑시간을 최소화 하려는 생활유형)
○ 쇼핑시간의 단축 희구 / 쇼핑의 편의성 희구 / 구매 및 소비행동의 합리성, 편리성 추구
신용카드 사회 정착

3. 2002년 통신판매 시장 전망

- 누리망 의 가세로 통판 시장 급성장
- 매체별 시너지효능로 낮은 시장
진입장벽으로 누리망 쇼핑몰 급성장 전망(고성장 예상)
…(drop)

GS홈쇼핑,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GS홈쇼핑 마케팅분석.hwp( 52 )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18,19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