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배우다 독후감 感想文(감상문) 서평 요약 줄거리 무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19 15:07본문
Download : 1999.hwp
저자의 프로필은 To be continued 하고, 그 자리을 더 중요한 내용으로 채웁니다.누리망 서점 등의 글로 짜깁기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우리가 사랑을 해야 한다면, 아낌없이 주는 나무처럼 해야 하지 않을까?
[ 중 략 ]
철학자 헤겔은, 사랑은, 내가 나만의 독립적 인격이고자 하지 않고, 내가 다른 한 사람의 인격 속에서 나 자신을 획득하는 것이라고 말했다.오타가 없습니다.페이지 수를 늘이려고 글자 크기나 줄 간격을 조정하지 않습니다.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
페이지 수를 늘이려고 글자 크기나 줄 간격을 조정하지 않습니다. . 그래서일까? 운명적인 사랑만 꿈꾸는 우리들은, 서투른 사랑 때문에 아파하고 힘들어하는 경험을 자주 한다.
이런 까닭에 이 글이 성의있고, 그래서 창의적인 글일 가능성이 높습
설명
다. 상대에게 무엇을 요구하지도 않는다. 나는 이 말의 의미를 곰곰이 생각해 보고, 이렇게 쉽게 풀어…(skip)



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인터넷 서점 등의 글로 짜깁기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평, 불만이 없다. 저자의 프로필은 생략하고, 그 자리을 더 중요한 내용으로 채웁니다. 그냥 그런 삶에 만족하며 늘 그 자리에서 변함없이 서 있는 듬직한 존재다. 아낌없이 주는 나무라는 말처럼, 나무는 그저 주기만 하는 바보 같은 존재다.
`사랑을 배우다`를 읽은후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요약했습니다. 그럼에도 그가 어떤 사람일지 조금은 그의 이름으로 짐작이 된다 이름에 나무를, 그것도 두 그루의 나무를 이름으로 사용한 것을 보면 정말 나무처럼 살고 싶은가 보다.
사랑을,배우다,독후감,감상문,서평,요약,줄거리,무무!!!!,기타,레포트
사랑을 배우다 독후감 感想文(감상문) 서평 요약 줄거리 무무!!!!
Download : 1999.hwp( 66 )
레포트/기타
`사랑을 배우다`를 읽고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 이 책은 사랑에 서툴러 시행착오를 겪는 우리들에게 아름다운 혹은 슬픈 사랑의 모습들을 보여주면서, 사랑에 관한 소중한 지혜를 배우게 한다.
저자는 서른두 살의 무무(木木)라는 필명의 China 작가로, 우리에게는 다소 낯선 사람이다.
순서
없음
사랑을 배우다
누구나 때가 되면 사랑에 빠지게 된다 딱히 누구에게 배워서 사랑을 하게 되는 것은 아닐것이다.이런 까닭에 이 글이 성의있고, 그래서 창의적인 글일 가능성이 높습 , 사랑을 배우다 독후감 감상문 서평 요약 줄거리 무무!!!!기타레포트 , 사랑을 배우다 독후감 감상문 서평 요약 줄거리 무무!!!!
오타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