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오로라 월드 미국시장 진출example(사례) 및 성공戰略, 경영戰略, 마케팅 戰略 조사analysis(분석) > tnttour7 | tnttour.co.kr report

오로라 월드 미국시장 진출example(사례) 및 성공戰略, 경영戰略, 마케팅 戰略 조사analysis(분석) > tnttour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nttour7

오로라 월드 미국시장 진출example(사례) 및 성공戰略, 경영戰略, 마케팅 戰略 조사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0 23:32

본문




Download : 오로라 월드 미국시장 진출사례 및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조사분석.hwp




그렇기 때문에 수많은 완구업체들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그렇기 때문에 수많은 완구업체들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Report
( 오로라 월드 미국시장 진출instance(사례) 및 성공strategy, 경영strategy, marketing strategy 조사分析 )





















목 차



1.들어가는 말

2.오로라월드의 미국시장 진출 동기

3.미국 봉제완구 시장 동향
-영업실적
-경쟁업책
-미국 현지 제품 및 고객의 property(특성)
-미국 유통의 property(특성)

4.오로라월드의 marketing strategy
-표적시장
-제품strategy
-유통strategy
-가격strategy
-촉진strategy

5.marketing 조직
-사지정보체제와 marketing 조직
-성공요인 分析

6.앞으로 나아가야 할 길














들어가는 말
봉제완구 업계에서 미국시장은 세계시장의 45%를 점유하는 최고의 시장이다.

이러한 완전경쟁의 시장상황에서 우리나라의 조그만 중소기업이 혁혁한 전과를 올리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아 그 기업이 바로 1981년 설립된 캐릭터디자인 전문기업 “오로라월드”이다.
오로라 월드 미국시장 진출사례 및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조사분석 , 오로라 월드 미국시장 진출사례 및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조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오로라 월드 미국시장 진출사례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Download : 오로라 월드 미국시장 진출사례 및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조사분석.hwp( 26 )





오로라%20월드%20미국시장%20진출사례%20및%20성공전략,%20경영전략,%20마케팅%20전략%20조사분석_hwp_01.gif 오로라%20월드%20미국시장%20진출사례%20및%20성공전략,%20경영전략,%20마케팅%20전략%20조사분석_hwp_02.gif 오로라%20월드%20미국시장%20진출사례%20및%20성공전략,%20경영전략,%20마케팅%20전략%20조사분석_hwp_03.gif 오로라%20월드%20미국시장%20진출사례%20및%20성공전략,%20경영전략,%20마케팅%20전략%20조사분석_hwp_04.gif 오로라%20월드%20미국시장%20진출사례%20및%20성공전략,%20경영전략,%20마케팅%20전략%20조사분석_hwp_05.gif 오로라%20월드%20미국시장%20진출사례%20및%20성공전략,%20경영전략,%20마케팅%20전략%20조사분석_hwp_06.gif

오로라,월드,미국시장,진출사례,성공전략,경영전략,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오로라 월드 미국시장 진출example(사례) 및 성공戰略, 경영戰略, 마케팅 戰略 조사analysis(분석)

오로라 월드 미국시장 진출example(사례) 및 성공戰略, 경영戰略, 마케팅 戰略 조사analysis(분석)


Report
( 오로라 월드 미국시장 진출instance(사례) 및 성공strategy, 경영strategy, marketing strategy 조사分析 )

목 차

1.들어가는 말

2.오로라월드의 미국시장 진출 동기

3.미국 봉제완구 시장 동향
-영업실적
-경쟁업책
-미국 현지 제품 및 고객의 property(특성)
-미국 유통의 property(특성)

4.오로라월드의 marketing strategy
-표적시장
-제품strategy
-유통strategy
-가격strategy
-촉진strategy

5.marketing 조직
-사지정보체제와 marketing 조직
-성공요인 分析

6.앞으로 나아가야 할 길


들어가는 말
봉제완구 업계에서 미국시장은 세계시장의 45%를 점유하는 최고의 시장이다. 중장기적으로는 2007년까지 글로벌 매출 5억불, 세계시長點유율 10%를 실현하여 국내 및 세계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하는 것을 目標(목표)로 하고 있다아

국내의 조그만 중소기업이 선진기업들이 각축을 벌이는 미국시장에서 고무적인 성과…(dro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다.

사양산업으로 치부되던 봉제완구 업계에서 일찍이 OEM수출로서는 한계가 있음을 깨닫고, 자체브랜드를 개발하여 꾸준한 품질관리와 差別화된 디자인 strategy으로 봉제완구 시장에 뛰어 든 결과, 오로라월드는 미국 봉제 완구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 4위, 시長點유율 4위를 기록하는 한편, 2002년 한해 매출 5,000만불을 달성하였다.
전체 18,19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