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본죽마케팅전술,본죽경영전술analysis,본죽기업analysis,discrimination화전술,집중화전술 > tnttour7 | tnttour.co.kr report

본죽마케팅전술,본죽경영전술analysis,본죽기업analysis,discrimination화전술,집중화전술 > tnttour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nttour7

본죽마케팅전술,본죽경영전술analysis,본죽기업analysis,discrimination화전술,집중화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8 20:47

본문




Download : 본죽마케팅전략,본죽경영전략분석,본죽기업분석,차별화전략,집중화전략.ppt










Download : 본죽마케팅전략,본죽경영전략분석,본죽기업분석,차별화전략,집중화전략.ppt( 97 )



본죽마케팅전술,본죽경영전술analysis,본죽기업analysis,discrimination화전술,집중화전술
본죽마케팅전술,본죽경영전술analysis,본죽기업analysis,discrimination화전술,집중화전술
설명


본죽마케팅전략,본죽경영전략분석,본죽기업분석,차별화전략,집중화전략_ppt_01.gif 본죽마케팅전략,본죽경영전략분석,본죽기업분석,차별화전략,집중화전략_ppt_02.gif 본죽마케팅전략,본죽경영전략분석,본죽기업분석,차별화전략,집중화전략_ppt_03.gif 본죽마케팅전략,본죽경영전략분석,본죽기업분석,차별화전략,집중화전략_ppt_04.gif 본죽마케팅전략,본죽경영전략분석,본죽기업분석,차별화전략,집중화전략_ppt_05.gif 본죽마케팅전략,본죽경영전략분석,본죽기업분석,차별화전략,집중화전략_ppt_06.gif

본죽마케팅전략,본죽경영전략,본죽기업,차별화전략,집중화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본죽마케팅전략,본죽경영전략분석,본죽기업분석,차별화전략,집중화전략 , 본죽마케팅전략,본죽경영전략분석,본죽기업분석,차별화전략,집중화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본죽마케팅전략 본죽경영전략 본죽기업 차별화전략 집중화전략




순서


1. 본죽 紹介(소개)

2. 내부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 가치사슬 分析(분석)

3. 외부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 거시적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TEPS)
- 산업구조分析(분석) (마이클 포터 5force)

4. SWOT 分析(분석)

5. STP分析(분석)

6. 전략(strategy) 수립
- 차별화 전략(strategy)
- 집중화 전략(strategy)
- BCG 매트릭스

7. 結論(결론) 및 시사점 (추천 전략(strategy) 도출)

정성을 요리 하는 기업
마음을 전합니다..
본죽 선정 이유
환자식
대표적인 웰빙 건강음식

기업紹介(소개) -

“ 고객 생활속에서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 기업,
정성과 사랑으로 건강을 디자인하는 외식文化(문화)선도 기업.”
본 브랜드




본죽
본비빔밥
본국수대청
한국 웰빙음식의 프랜차이즈화 및
세계화
임직원/가맹점의 꿈을 이루는
신명나는 일터 창출
고객과 사회에 대한 봉사

“ 정성과 사랑으로 건강을
디자인 하는 외식文化(문화)선도 기업”

한국 웰빙의 자존심

본 비젼 및 미션
기업연혁
2002`s 9월 죽전문점`본죽` 創業(창업) 및 1호점 개설 ( 연건동 대학로 본점)

2003`s 5월 부산/경남지사 설립
12월 본죽 100개 가맹점 오픈

2004`s 1월 본죽 종로직영점 오픈
11월 日本 , 미국, china 상표 출원

2005`s 1월 公式 품질인증제도 시행
7월 2005년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 수상

2006`s 1월 미국 본점 1호점 오픈 ( LA 윌셔블루버드)
죽전문점 최초 미국 진출
6월 2006년 대한민국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2007`s 1월 제2브랜드 웰빙비빔밥 전문점 `본비빔밥`가맹사업 개시
7월 한국 소비자 웰빙지수 1위 수상

2008`s 7월 복합 프리미엄매장 `본죽&본비빔밥 카페` 오픈

20…(투비컨티뉴드 )
다.
전체 18,19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