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복 시장의 규모와 변화요인,現況(현황) 및 課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8 02:31
본문
Download : 남성복 시장의 규모와 변화요인,현황 및 과제.pptx
)(NOMU)
그루밍족 -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
_SLIDE_8_
1.남성들의 alteration(변화)
2
PART
패션에 관심이 많고 적극적인 남성들의 증가
_SLIDE_9_
1.사회적 alteration(변화)
비즈니스 캐주얼
쿨비즈룩 도입으로 인한 아이템 다양화
2
PART
_SLIDE_10_
모바일 & SNS의 발달로 인한 유통구조의 alteration(변화)
여가활동 증가로 남성복 상품군의 alteration(변화)
3.라이프스타일의 alteration(변화)
PART
2
_SLIDE_11_
시장상황
3
PART
_SLIDE_12_
3
PART
가격양분화
캐주얼화
모바일/on-line 시장 확산
SPA/편집매장 확산
아이템 다양화
신사복 시장의 감소
다양해진 marketing 활동
_SLIDE_13_
1.신사복 시장의 감소
3
PART
남성정장 매출 감소
넥타이 매출 감소
…(省略)
남성복 시장의 규모와 변화요인,現況(현황) 및 課題






설명
남성복 시장의 규모와 변화요인,현황 및 과제 , 남성복 시장의 규모와 변화요인,현황 및 과제생활전문레포트 , 남성복 시장의 규모와 변화요인 현황 및 과제
순서
남성복 시장의 규모와 변화요인,現況(현황) 및 課題
다.
Download : 남성복 시장의 규모와 변화요인,현황 및 과제.pptx( 76 )
남성복,시장의,규모와,변화요인,현황,및,과제,생활전문,레포트
레포트/생활전문
_SLIDE_1_
1
PART
2
PART
3
PART
시장규모
시장상황
남성복시장의 alteration(변화) 요인
4
PART
남성복시장 발전을 위한 Task
_SLIDE_2_
1
PART
시장규모
_SLIDE_3_
시장규모
1.시장 규모
1
PART
국내 패션시장 규모
_SLIDE_4_
1.시장 규모
1
PART
2012년 분기별 남성패션 전체 VS 컨템포러리 매출 신장률 비교 (단위:%)
남성복 시장규모
_SLIDE_5_
2
PART
남성복 시장의 alteration(변화) 요인
_SLIDE_6_
2
PART
남성들의 alteration(변화)
사회적 alteration(변화)
라이프 스타일의 alteration(변화)
_SLIDE_7_
1.남성들의 alteration(변화)
패션에 관심이 많고 적극적인 남성들의 증가
2
PART
로엘족 - (Life of Open-mind, Entertainment and Luxury)
외모에 관심이 많고 자신을 위한 투자에 적극적인 30~50대 남성
노무족 - 노 모어 엉클(No more Uncle; 더 이상 아저씨가 아닐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