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소셜 커머스[Social Commerce]에 대하여 > tnttour6 | tnttour.co.kr report

소셜 커머스[Social Commerce]에 대하여 > tnttour6

본문 바로가기

tnttour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셜 커머스[Social Commerce]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6 18:34

본문




Download : 소셜 커머스[Social Commerce]에 대하여.hwp





소셜 커머스(Social commerce)라는 용어는 2005년 야후의 장바구니(Pick List) 공유서비스인 쇼퍼스피어(Shoposphere) 같은 사이트를 통하여 처음 intro 되었으며, 2008년 미국 시카고에서 설립된 온라인(online) 할인쿠폰 업체 그루폰(Groupon)이 공동구매형 소셜 커머스의 비즈니스 모델을 처음 만들어 성공을 거둔 이후 본격적으로 알려지기 스타트하였다. 특히, 스마트폰 이용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이용이 대중화되면서 새로운 소비 시장으로 주목받고 있다
소셜 커머스 업체가 등록한 상품은 단위 품목당 보통 24시간 동안 판매가 이루어지고, 대개 50%에서 90%까지의 높은 할인율이 적용된다 단 일정수 이상이 구매해야 한다는 조건이 붙는데 예를 들면 100명 이상이 구매할 경우 정가의 50%가 할인된다는 식이다. 주로 공연, 레스토랑, 카페, 미용 관련 소규모 사업자의 상품이 대량 판매되지만 레저, 패션, 가전제품, 식품 등의 상품들도 취급된다
이런 …(To be continued )

Download : 소셜 커머스[Social Commerce]에 대하여.hwp( 58 )







소셜 커머스[Social Commerce]에 대하여 , 소셜 커머스[Social Commerce]에 대하여경영경제레포트 , 소셜 커머스 Social Commerce 대하여

소셜 커머스[Social Commerce]에 대하여
설명





소셜,커머스,Social,Commerce,대하여,경영경제,레포트
다.


소셜 커머스[Social Commerce]에 대하여


소셜%20커머스[Social%20Commerce]에%20대하여_hwp_01.gif 소셜%20커머스[Social%20Commerce]에%20대하여_hwp_02.gif 소셜%20커머스[Social%20Commerce]에%20대하여_hwp_03.gif 소셜%20커머스[Social%20Commerce]에%20대하여_hwp_04.gif 소셜%20커머스[Social%20Commerce]에%20대하여_hwp_05.gif 소셜%20커머스[Social%20Commerce]에%20대하여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소셜 커머스(Social Commerce)에 대하여



※목 차※

1. 소셜 커머스(Social Commerce)란
2. 소셜 커머스의 활용事例(사례)와 향후 발전 방향.
3. 소셜 커머스의 윤리적인 problem(문제점).



1. 소셜 커머스(Social Commerce)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전자상거래를 가리키는 말.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Social Network Service)를 활용하여 이루어지는 전자상거래의 일종으로, 일정 수 이상의 구매자가 모일 경우 파격적인 할인가로 상품을 제공하는 판매 방식이다. 소셜 쇼핑(Social shopping)이라고도 한다. 상품의 구매를 원하는 사람들이 할인을 성사시키기 위하여 공동구매자를 모으는 과정에서 주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하기 때문에 이런 이름이 붙었다.
소셜 커머스(Social commerce)라는 용어는 200...


소셜 커머스(Social Commerce)에 대하여











※목 차※

1. 소셜 커머스(Social Commerce)란?


2. 소셜 커머스의 활용事例(사례)와 향후 발전 방향.


3. 소셜 커머스의 윤리적인 problem(문제점).









1. 소셜 커머스(Social Commerce)란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전자상거래를 가리키는 말.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Social Network Service)를 활용하여 이루어지는 전자상거래의 일종으로, 일정 수 이상의 구매자가 모일 경우 파격적인 할인가로 상품을 제공하는 판매 방식이다. 소셜 쇼핑(Social shopping)이라고도 한다. 상품의 구매를 원하는 사람들이 할인을 성사시키기 위하여 공동구매자를 모으는 과정에서 주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하기 때문에 이런 이름이 붙었다.
Total 18,26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