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 마케팅strategy 성공요인analysis(분석) ,4P,SWOTanalysis(분석) ,향후나아가야할방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5 06:17
본문
Download : 뽀로로 마케팅전략 성공요인분석,4P,SWOT분석,향후나아가야할방향.ppt
뽀로로 마케팅strategy 성공요인analysis(분석) ,4P,SWOTanalysis(분석) ,향후나아가야할방향
설명
Download : 뽀로로 마케팅전략 성공요인분석,4P,SWOT분석,향후나아가야할방향.ppt( 75 )
목차
서론 1. 작품紹介
서론 1. 작품紹介
1) 내용 / 캐릭터紹介
서론 2. 뽀로로 제작 방식
뽀로로
하나로TELECOM
Pre-production
아이코닉스
기획, Pre-production
오콘
Pre-production, Main-production
삼천리총회사(북한)
Main-production
EBS
Post-production
지상파 TV방송
SKYLIFE
위성 TV방송
아이코닉스는 `수호요정 미셸`, `뽀롱뽀롱 뽀로로` , `치로와 친구들`, `제트레인저`,
`태극 천자문` 등 매년 2개 이상의 창작 애니메이션 프로젝트를 수행
자체 제작 애니메이션 및 국내 대표
애니메이션의 적극적인 해외 배급을
통해 국내의 애니메이션을 해외에
수출하고 애니메이션의 한류 열풍을
주도
서론 3. 기업紹介<아이코닉스>
서론 4. 선정이유
서론 4. 선정이유
1)국내 애니메이션 최초 국제적 위상
서론 4. 선정이유
2) 좁은 캐릭터 시장에서의 큰 수익률
서론 4. 선정이유
3) 뽀통령의 위엄
서론 4. 선정이유
4) 왜 아이들은 뽀로로 에 열광할까
1. 4P 分析(분석)
본론 1. 4P 分析(분석)
DK department store
▶소비자의 빠른 선호 alteration(변화)
▶국산 캐릭터의 짧은 수명
▶복제 캐릭터 상품의 범람
▶사랑 받는 연령층의 제한
▶ 글로벌 전략(戰略)
▶국산 캐릭터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
▶누리망 및 디지털 기술의 높은 인프라
▶개성 있고 아이들에게 친숙한 캐릭터
▶국내 소비시장의 규모 확대
▶국산 캐릭터 상품의 해외시장 진출 증가
▶누리망 을 통한 다양한 콘텐츠 개발
▶다양한 캐릭터의 범람
▶소비시장의 빠른 alteration(변화)
▶다른 유명 캐릭터로 인한 높은 장벽
S
W
O
T
본론 2. SWOT 分析(분석)
By_groupB
본론 3. 사회적 활동
본론 설문조사
…(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뽀로로 마케팅strategy 성공요인analysis(분석) ,4P,SWOTanalysis(분석) ,향후나아가야할방향
뽀로로 마케팅전략 성공요인분석,4P,SWOT분석,향후나아가야할방향 , 뽀로로 마케팅전략 성공요인분석,4P,SWOT분석,향후나아가야할방향경영경제레포트 , 뽀로로 마케팅전략 성공요인 P SWOT 향후나아가야할방향
순서
뽀로로,마케팅전략,성공요인,P,SWOT,향후나아가야할방향,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