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기업analysis,성공instance(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4 15:41
본문
Download : 할리데이비슨,기업분석,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서 론
할리데이비슨의 現況(현황)
할리데이비슨의 위기 처음
할리데이비슨의 목적
본 론
기업紹介(소개) 및 연혁
할리데이비슨의 위기상황
위기상황 이후의 할리데이비슨
할리데이비슨의 위기 극복measure(방안) (4Panalysis(분석) )
결 론
시사점
아메리카의 자유, 젊음, 낭만을 대변하는 Haley - Davidson
할리 데이비슨은 650cc이상 중대형 bike의 세계 1위 업체
고가(대당 1,100 ~ 3,500만원) 임에도 불구하고 지난 10년간 매출이 연평균(average) 17.4% 증가
전세계에서 모터싸이클 동호회가 운영되고 있음
⇒ 세계적으로 혼다, 야마하, 스즈끼 등 알게 bike가 시장을 석권하고
있는 상황에서 Haley - Davidson이 여전히 고객을 불러모으는
이유는 무엇일까
日本 모터사이클 업체는(스즈끼, 혼다) 60년대부터 소형차 중심으로 미국시장 공략
70년말부터 중대형(리터급)을 중심으로 미국시장 공략(혼다, 스즈끼)
기존의 미국업체(할리 데이비슨)에
심각한 타격을 입힘.
기업의 제품에 대한 경험과 文化의
제공으로 매니아 고객층을 형성하
는 것이 글로벌 경영전략(戰略) 의,
point요소 중 하나임을 강조하고자 함
혼다의 재반격전략(戰略) 과 해외시장 전략(戰略) 을 통해서
할리 데이비슨의 紹介(소개)
- 현재 할리 데이비슨은 650cc 이상 중대형 모터싸이클의
세계 1위 업체
할리 데이비슨의 창립
- 1903년 미국 밀워키에서 윌리엄 할리(William Haley)와
아더 데이비슨(Arthur Davidson)이 첫 모델을 제작
- 자전거를 좀더 편하게 타기 위하여 연구를 처음 하면서 시초가 됨.
할리 데이비슨의 연간 매출
할리 데이비슨의 모터사이클 판매 現況(현황)
Parts & Accessory
윌리엄 할리와 아더 데이비슨에 의해서 1903년 밀워
키에 설립
1909년 최초의 V-TWIN…(drop)
할리데이비슨,기업analysis,성공instance(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할리데이비슨,기업analysis,성공instance(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할리데이비슨,기업분석,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할리데이비슨,기업분석,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할리데이비슨 기업 성공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할리데이비슨,기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할리데이비슨,기업분석,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22 )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