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농심 새우깡” 브랜드 이미지 재고 캠페인 > tnttour6 | tnttour.co.kr report

“농심 새우깡” 브랜드 이미지 재고 캠페인 > tnttour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nttour6

“농심 새우깡” 브랜드 이미지 재고 캠페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8 12:46

본문




Download : “농심 새우깡” 브랜드 이미지 재고 캠페인.ppt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농심 새우깡” 브랜드 이미지 재고 캠페인.ppt( 16 )




“농심 새우깡” 브랜드 이미지 재고 캠페인

1. 결점 인식
2. 조사방법
3. 상황分析(분석)
4. 서베이 내용
5. 서베이 分析(분석)
6. 최종分析(분석) 및 결과
7. 캠페인



7. 캠페인 전략(strategy) 수립

*30대 주부를 타겟으로 삼고 먹거리의 안전성을 강조하는 캠페인 전략(strategy) 세움

*30대 주부에 맞는 매체별 전략(strategy) 필요

*연령대에 맞는 매체별 전략(strategy) 수립

7. 캠페인 전술시행 및 예상되는 결과

<현재 농심 측에서 실행하는 캠페인>

* 고객안심 대국민 프로젝트

* 전 임직원의 노란색 리본달기

* CEO-소비자 간 핫 라인 개설

* 안정과 반성, 노력과 변화를 통해 감동 선서

<우리조가 생각 하는 캠페인 & 결과 예측>

*이미지 개선 TV, 신문광고
: 새우깡의 생산 장면을 메이킹 영상으로 제작
->결과 예측 : 소비자들의 인식 변화에 기여

*Internet을 통한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
: 새우깡 관련 에피소드, 사진 콘테스트
-> 결과 예측 : 부정적 이미지를 없애는데 기여

*새우깡 데이
: 새우깡 무료 증정
->결과 예측 : 브랜드 이미지 회복

*끼워 넣기
: 농심제품 구매자에게 새우깡 증정
->결과 예측 : 자사 판매율 증가, 파급efficacy

*새우깡 데이
: …(To be continued )


농심새우깡브랜드이미지재고캠페인새우깡

농심 새우깡 브랜드 이미지 재고 캠페인을 분석하였습니다.농심새우깡브랜드이미지재고캠페인새우깡 , “농심 새우깡” 브랜드 이미지 재고 캠페인경영경제레포트 ,


“농심%20새우깡”%20브랜드%20이미지%20재고%20캠페인_ppt_01.gif “농심%20새우깡”%20브랜드%20이미지%20재고%20캠페인_ppt_02.gif “농심%20새우깡”%20브랜드%20이미지%20재고%20캠페인_ppt_03.gif “농심%20새우깡”%20브랜드%20이미지%20재고%20캠페인_ppt_04.gif “농심%20새우깡”%20브랜드%20이미지%20재고%20캠페인_ppt_05.gif “농심%20새우깡”%20브랜드%20이미지%20재고%20캠페인_ppt_06.gif
농심 새우깡 브랜드 이미지 재고 캠페인을 분석하였습니다.
전체 18,26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