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서비스marketing 사례(instance),커피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7 22:18본문
Download : 스타벅스,서비스마케팅사례,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순서
스타벅스,서비스마케팅사례,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타벅스,서비스마케팅사례,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 서비스마케팅사례 커피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스타벅스,서비스marketing 사례(instance),커피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_SLIDE_1_
서비스 혁신 事例
스타벅스의
_SLIDE_2_
Contents
기업선정이유
중요성
선정이유
보고서의 구성
스타벅스 analysis
기업紹介(소개)
산업analysis
서비스 유형
오픈시스템
스타벅스의 서비스 혁신
2008년 위기 극복
스타벅스의 현재
한계점 및 시사점
_SLIDE_3_
“기업선정이유”
_SLIDE_4_
출처 : 머니 투데이
기업선정이유 - 중요성
국내 브랜드의 점포당 mean or average(평균) 매출액은
연간 2억~4억원 수준인데 반해
해외브랜드의 경우는 점포당 매출액이 6~7억원으로 mean or average(평균) 2~3배 수준을 기록
_SLIDE_5_
“스타벅스 analysis”
_SLIDE_6_
기업 紹介(소개)
1971년 미국의 시애틀에서 창립한 세계적 규모의 커피 전문 기업
1982년 하워드 슐츠- 미국의 고급커피 시장으로 사업처음 , 확대
현재 전세계적으로 53개국 16,800여개 매장 운영
_SLIDE_7_
Starbucks 연혁
1971 시애틀 첫 매장 오픈(원재료 판매 위주)
1982 - 하워드 슐츠(Howard Schultz)가 스타벅스에 참여
1983 - 슐츠, 이태리 여행 중 밀란의 한 에스프레소바에서 영감을 얻음,시애틀에 이 와 같은 커피문화를 도입하고자 결심함.
1984년 - 커피바 형식의 매장 오픈
1991 - 민간기업으로 최초로 파트타임 직원 포함한 스톡옵션 프로그램(program]) 실시
1996 - 첫 해외 진출 (Japan)
_SLIDE_8_
Starbucks 연혁(계속)
1997 - 스타벅스커피 인터내셔널과 (주)신세계가 라이센스 계약 체결하여 국내 법인설립 - (주)스타벅스 코리아
1999 - 스타벅스 서울1호점(이대점) 오픈
2004 스타벅스 coffee master 프로그램(program]) 도입
2008 하워드 슐츠 회장 CEO 복귀
mystarbucksidea.com online 커뮤니티 사이트 오픈
글로벌 사회공헌 켐페인 starbucks shared p…(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스타벅스,서비스marketing 사례(instance),커피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Download : 스타벅스,서비스마케팅사례,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9 )






스타벅스,서비스마케팅사례,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