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웨이 기업analysis및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8 19:23본문
Download : 암웨이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hwp
Hope
암웨이는 일원들의 더 큰 꿈을 격려하...
암웨이 marketing strategy
Ⅰ 기업紹介
1. 사업의 발단과 경영이념
① 사업 발단
1959년에 뉴트리라이트사의 디스트리뷰터로 있던 미국 미시간주 에이다 출신의 리처드 Rich DeVos와 Jay Van Andel이 동회사의 판권을 인수하여 암웨이 코포레이션(Amway Corporation)이라는 기업 설립.
어원 : Amway는 American Way의 약자로 `미국식 라이프스타일` 혹은 미국인의 삶`을 뜻한다.
구 분
네트워크 marketing
전통 사업
피라미드 판매
자 본 금
불필요
많이 필요
불필요(그러나 강매로서 초기
자본금 유도)
장 소
무점포
점포, 사무실
무점포형식(기업체 內)
재 고
재고가 전혀 없다
재고가 누적된다
재고가 전혀 없다
방 법
누구나 가능
경험이 필요하다
누구나 가능하다
관 리
본사에서 관리
관리체계가 복잡하다
본사에서 직접관리
위험부담
없다
자금, 시장이 변동한다
합 법 성
합법적 판매방식
불법적 판매방식
상 …(생략(省略))
암웨이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 암웨이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암웨 기업 마케팅전략
Download : 암웨이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hwp( 44 )
암웨이 기업analysis및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






다.
Hope
암웨이는 일원들의 더 큰 꿈을 격려하고 희망이 성공할 수 있는 environment(환경) 을 만든다.
Freedom
개인에게 경제적 기회를 제공하여 누구나 자신만의 비즈니스를 소유하여 life(인생) 을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따
Family
누구나 세계적인 암웨이의 일원이 될 수 있고 암웨이는 일원들의 성공을 돕고 그들을 존중한다. 네트워크 marketing 은 피라미드식 판매에 비해 합법적인 직접 판매 시스템과 가입 시 경제적 부담이 없어 안전성을 가진다.
Reward
암웨이는 당신이 이뤄낸 성과와 남의 성과를 도운 일에 대한 보상을 제공한다.
② 경영이념 : 세계 각국에 존재하는 디스트리뷰터를 소비자인 동시에 판매자로 하고 그들의 삶에 풍요함과 기쁨을 주는 제품만을 생산, 제공한다.
암웨이 기업analysis및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
순서
암웨,기업,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암웨이 marketing strategy
Ⅰ 기업紹介
1. 사업의 발단과 경영이념
① 사업 발단
1959년에 뉴트리라이트사의 디스트리뷰터로 있던 미국 미시간주 에이다 출신의 리처드 Rich DeVos와 Jay Van Andel이 동회사의 판권을 인수하여 암웨이 코포레이션(Amway Corporation)이라는 기업 설립.
어원 : Amway는 American Way의 약자로 `미국식 라이프스타일` 혹은 미국인의 삶`을 뜻한다. 그로인한 성공으로 인해 당신은 큰 행복을 얻을 수 있따
2. 특징
암웨이는 네트워크 marketing 을 구사한다.
Freedom
개인에게 경제적 기회를 제공하여 누구나 자신만의 비즈니스를 소유하여 life(인생) 을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따
Family
누구나 세계적인 암웨이의 일원이 될 수 있고 암웨이는 일원들의 성공을 돕고 그들을 존중한다.
② 경영이념 : 세계 각국에 존재하는 디스트리뷰터를 소비자인 동시에 판매자로 하고 그들의 삶에 풍요함과 기쁨을 주는 제품만을 생산,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