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고성장하는 중국(China) 누리망 쇼핑시장 > tnttour6 | tnttour.co.kr report

고성장하는 중국(China) 누리망 쇼핑시장 > tnttour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nttour6

고성장하는 중국(China) 누리망 쇼핑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5 14:44

본문




Download : 고성장하는 중국 인터넷 쇼핑시장.hwp




2008년에는 미국을 제치고 세계 1위로 올라선 china(중국) 이지만 아직 보급률이 20% 수준에 그치고 있어 앞으로의 성장 잠재력도 무한하다고 볼 수 있따
온라인(online) 인구의 증가는 쇼핑culture에도 큰 變化(변화)를 가져왔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한국 드라마를 보며 저녁 시간을 보내고 있따 이점에 착안해 china(중국) 에 ‘한류 관련제품 전문 Internet 쇼핑몰’을 개점한다고 가정해보자. 가장 골치 아픈 문제가 한국의 100배나 되는 지역을 어떻게 커버하느냐다. china(중국) 에서 장거리 우편 배송 가격은 제품 가격과 상관 없이 ‘건당’ 가격으로 결정된다 따라서 이러한 소규모 거래의 경우 물류 비용이 판가의 5~10%를 차지하게 된다 결국 이 비용…(省略)


순서


고성장하,중국,인터넷,쇼핑시장,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고성장하는 중국 인터넷 쇼핑시장.hwp( 60 )


레포트/경영경제

고성장하는 중국(China) 누리망 쇼핑시장



고성장하는%20중국%20인터넷%20쇼핑시장_hwp_01.gif 고성장하는%20중국%20인터넷%20쇼핑시장_hwp_02.gif 고성장하는%20중국%20인터넷%20쇼핑시장_hwp_03.gif 고성장하는%20중국%20인터넷%20쇼핑시장_hwp_04.gif 고성장하는%20중국%20인터넷%20쇼핑시장_hwp_05.gif 고성장하는%20중국%20인터넷%20쇼핑시장_hwp_06.gif
고성장하는 중국 인터넷 쇼핑시장 , 고성장하는 중국 인터넷 쇼핑시장경영경제레포트 , 고성장하 중국 인터넷 쇼핑시장
고성장하는 중국(China) 누리망 쇼핑시장

다. 또한 구매의 3분의2 정도가 판매자의 소재지와 다른 도시의 소비자에게 배달되어야 한다.


2. 발전 저해 요인
1) 첫째, 전국을 커버하는 물류, 배송의 어려움

china(중국) 인들은 한류에 푹 빠져있따 수십 개의 채널에서 연일 한국 드라마를 방송한다. Internet 쇼핑족은 2007년 약 5000만 명에서 2008년 1억 명을 넘어섰는데 이는 온라인(online) 인구 3명 중 1명꼴로 Internet으로 물건을 사는 셈이라고 볼 수 있따 거래 규모는 2008년 1300억 위앤을 기록하며 전년대비 128.5%나 증가하였다. china(중국) 지역통상론


주제: 고성장하는 china(중국) Internet 쇼핑시장

次例
1. china(중국) 전자상거래의 발전
2. china(중국) 의 주요 Internet 쇼핑몰
3. 우리기업 진출 방식
4. 앞으로의 展望(전망)

1. china(중국) 전자상거래의 성장
china(중국) 의 온라인(online) 인구는 1999년 200만 명에서 10년 만에 3억 명으로 불어나 무려 150배가 증가하는 모습을 보였다. 저가 제품의 구매 빈도가 절대 다수를 차지한다. C2C 쇼핑몰의 구매 단가는 100위안 이하인 경우가 49%, 101위안~500위안의 경우가 39%다. 해남도(海南島)나 만주 지역에서 상품을 구매할 경우 그 배송 비용은 도대체 얼마나 될까?

이러한 물류, 배송은 C2C 쇼핑몰의 경우 그 문제가 더 심각하다.
전체 18,26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