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현대자동차-여성고객을 위한 Customization Servi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2 02:51본문
Download : 마케팅현대자동차-여성고객을 위한 Customization Service.pptx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현대자동차-여성고객을 위한 Customization Service
_SLIDE_1_
HERsclu
HERsclusive
- 여성고객을 위한 Customization Service
_SLIDE_2_
Part 1. 상황分析(분석)
Part 2. marketing 전략(strategy)
Part 3. 기대efficacy
목차
왜 20~30대 여성인가
현대차의 여성marketing
경쟁사의 여성marketing
HERsclusive(포지셔닝 전략(strategy))
She designs
She deserves
Price, She makes
She enjoys
시장分析(분석)
marketing 전략(strategy)
기대efficacy
_SLIDE_3_
2008
2013
여성의 구매력 증가
세계에서 가장 빠른 구매력 향상을 보이는 시장
전 세계 여성의 구매력은 2009년 5조 달러이며, 2014년에는 18조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측.(출처: 세계은행)
한국시장에서 여성의 구매력은 2008년 1760억 달러이며, 2013년 2240억 달러로 예측(출처: NSO of pacific asia)
왜 20~30대 여성인가?
1760
2240
(단위 : 억 달러)
20%
상황分析(분석)
marketing 전략(strategy)
기대efficacy
_SLIDE_4_
운전자 중 여성 비율
왜 20~30대 여성인가?
최근 3년간 신규면허소지자 중 여성의 비율이 증가추세
전체 면허 소지자 중 여성의 비율은 2007년 이후 꾸준히 증가(출처:경찰청)
(단위 : %)
2008
2xxx
2009
36 %
38 %
40 %
신규면허소지자 중 여성비율
시장分析(분석)
marketing 전략(strategy)
기대efficacy
_SLIDE_5_
왜 20~30대 여성인가?
20~30대 여성 비율이 전체의 14%
상황分析(분석)
marketing 전략(strategy)
기대efficacy
_SLIDE_6_
왜 20~30대 여성인가?
- 20~30대 여성의 특징
20~30대 여성은
콘트라 섹슈얼 성향이 강하다
상황分析(분석)
marketing 전략(strategy)
기대efficacy
_SLIDE_7_
왜 20~30대 여성인가?
- 20~30…(skip)
Download : 마케팅현대자동차-여성고객을 위한 Customization Service.pptx( 74 )
마케팅현대자동차,여성고객,위한,Customization,Service,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마케팅현대자동차-여성고객을 위한 Customization Service
마케팅현대자동차-여성고객을 위한 Customization Service , 마케팅현대자동차-여성고객을 위한 Customization Service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현대자동차 여성고객 위한 Customization Service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