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하우젠과 샤프란 광고分析(분석) > tnttour6 | tnttour.co.kr report

하우젠과 샤프란 광고分析(분석) > tnttour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nttour6

하우젠과 샤프란 광고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30 17:29

본문




Download : 소비자.ppt





월화수목금토일 하우젠 은나노(징글)
세계는 지금 은나노(자막 + 만극기 비주얼)
꿈의 세탁기
은나노 만세 만세 만세
< 2006년 9월 방영>
3. 광고 analysis
<1> 광고모델
아기, 미녀, 강아지 삼박자의 조화
‘한가인’을 모델로 발탁.
: 상큼 + 주부로서의 influence력
성공확률이 높은…(drop)

본 자료(資料)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problem)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팀과제(problem)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資料)입니다
다.

소비자_ppt_01.gif 소비자_ppt_02.gif 소비자_ppt_03.gif 소비자_ppt_04.gif 소비자_ppt_05.gif 소비자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하우젠,샤프란,김연아,마케팅,광고,hauzen,경영경제,레포트






많은도움될겁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리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리포트입니다.
더 깨끗해야하는 아기 옷(자막)

강아지는 양말을 좋아하죠.
우리는 하루 16시간 이상식 양말을
신고 다닙니다.

Ⅰ. 서론

Ⅱ . 본론
ⅰ) 제품선택
ⅱ) 실용적 가치와 쾌락적 가치
ⅲ) 광고analysis- 광고 적합성 analysis

Ⅲ. conclusion(결론) 및 제언


소비자 행동
목 차
Ⅰ. 서론

Ⅲ. conclusion(결론) 및 제언

ⅰ) 제품선택
ⅱ) 실용적 가치와 쾌락적 가치
ⅲ) 광고analysis- 광고 적합성 analysis

Ⅱ . 본론

Ⅰ. 서 론
제품선택의 동기
“향균과 세탁”이라는 공통점
“하우젠 세탁기”와 “샤프란”이라는 섬유유연제

선정기준 5가지
첫째, 향균과 세탁이라는 공통점을 갖고 있을 것
둘째, 광고가 동일 시장의 타 제품과 비교하여 참신할 것
셋째, 세탁기능 외에 향균기능을 갖고 있을 것
넷째, 광고의 모델이 자주 바뀌지 않고 지속적일 것,
다섯째, 한가지는 고관여, 나머지는 저관여 제품일 것
Ⅱ. 본 론 1. 제품선택
고관여 제품 : 하우젠 세탁기

저관여 제품: 샤프란 세제

하우젠 세탁기
- 실용적 가치 : 세탁 성능, 세탁물이 엉키는 정도,
은나노- 향균작용
- 쾌락적 가치 : 외관, 디자인, 색상

샤프란 세제
- 실용적 가치 : 세제의 성능, 세제의 효능, 섬유의 유연성,
향균 작용, 사용의 편리함 (뽑아 쓰는 세제)
- 쾌락적 가치 : 색상, 향, 외관


2. 제품의 실용적 가치와 쾌락적 가치
3. 광고 analysis

아기들은 24시간 무엇이든 입속에 집어넣으려 합니다.
팀과제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한가인>
은나노가 답이다.

Download : 소비자.ppt( 86 )




인터넷(Internet)으로 검색한자료(資料)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資料)입니다.많은도움될겁니다^-^ , 하우젠과 샤프란 광고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하우젠 샤프란 김연아 마케팅 광고 hauzen
하우젠과 샤프란 광고分析(분석)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전체 18,26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