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투브의 수익구조,유투브 기업分析,유투브 marketing 事例(사례),판도라TV 차이점,브랜드marketing ,서비스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6 19:38본문
Download : [3000원] 유투브의 수익구조,유투브 기업분석,유투브 마케팅사례,판도라TV 차이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We succeed when our partners succeed.
우리의 파트너가 성공해야 우리도 성공할 수 있따
Video evolves fast, YouTube must evolve faster.
비디오의 진화는 빠르다, 유투브는 더 빨리 진화해야 한다.
유투브의 수익구조,유투브 기업分析,유투브 marketing 事例(사례),판도라TV 차이점,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swot,stp,4p
유투브의 수익구조,유투브 기업분석,유투브 마케팅사례,판도라TV 차이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유투브의 수익구조,유투브 기업분석,유투브 마케팅사례,판도라TV 차이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유투브 수익구조 유투브 기업 유투브 마케팅사례 판도라TV 차이점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유투브,수익구조,유투브,기업,유투브,마케팅사례,판도라TV,차이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유투브의 수익구조
_SLIDE_2_
목 차
기 업 소 개
차 이 점
수 익 구 조
최 신 경 향
MIS 9조
Q & A
기업intro
수익구조모델
차이점
최신 경향
Q & A
광고의 종류
종류에 따른 수익배분율
판도라TV
VIMEO
목 차
_SLIDE_3_
목 차
기 업 소 개
차 이 점
수 익 구 조
최 신 경 향
MIS 9조
Q & A
연 혁
2005 2월 설립자가 도매인 이름을 등록하고 사이트에서 작업 처음
2006 10월 Google에서 16억 5천 달러에 인수
2007 6월You Tube 모바알 사이트 처음
2008 6월You Tube를Sony Bravia TV에 통합
2009 3월 디즈니와 계약 체결
2xxx 5월 하루수 20억 회 돌파
_SLIDE_4_
목 차
기 업 소 개
차 이 점
수 익 구 조
최 신 경 향
MIS 9조
Q & A
Video gives people a voice
비디오는 우리에게 발언권을 준다.
비 젼
_SLIDE_5_
YouTube 광고의 종류
_SLIDE_6_
YouTube 광고의 종류 예시
홈페이지
마스트헤드 광고
홈페이지
마스트헤드 확장형
홈페이지
마스트헤드 상호작용
인비디오 광고
인스트림 광고
표준 배너 광고
모바일 광고
_SLIDE_7_
YouTube 광고의 종류_홈페이지 마스트헤드 광고
_SLIDE_8_
YouTube 광고의 종류_홈페이지 마스트헤드 광고 _확장형
_SLIDE…(To be continued )
설명
순서
유투브의 수익구조,유투브 기업分析,유투브 marketing 事例(사례),판도라TV 차이점,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swot,stp,4p
Download : [3000원] 유투브의 수익구조,유투브 기업분석,유투브 마케팅사례,판도라TV 차이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77 )
![[3000원]%20유투브의%20수익구조,유투브%20기업분석,유투브%20마케팅사례,판도라TV%20차이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9C%A0%ED%88%AC%EB%B8%8C%EC%9D%98%20%EC%88%98%EC%9D%B5%EA%B5%AC%EC%A1%B0,%EC%9C%A0%ED%88%AC%EB%B8%8C%20%EA%B8%B0%EC%97%85%EB%B6%84%EC%84%9D,%EC%9C%A0%ED%88%AC%EB%B8%8C%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D%8C%90%EB%8F%84%EB%9D%BCTV%20%EC%B0%A8%EC%9D%B4%EC%A0%9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3000원]%20유투브의%20수익구조,유투브%20기업분석,유투브%20마케팅사례,판도라TV%20차이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9C%A0%ED%88%AC%EB%B8%8C%EC%9D%98%20%EC%88%98%EC%9D%B5%EA%B5%AC%EC%A1%B0,%EC%9C%A0%ED%88%AC%EB%B8%8C%20%EA%B8%B0%EC%97%85%EB%B6%84%EC%84%9D,%EC%9C%A0%ED%88%AC%EB%B8%8C%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D%8C%90%EB%8F%84%EB%9D%BCTV%20%EC%B0%A8%EC%9D%B4%EC%A0%9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3000원]%20유투브의%20수익구조,유투브%20기업분석,유투브%20마케팅사례,판도라TV%20차이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9C%A0%ED%88%AC%EB%B8%8C%EC%9D%98%20%EC%88%98%EC%9D%B5%EA%B5%AC%EC%A1%B0,%EC%9C%A0%ED%88%AC%EB%B8%8C%20%EA%B8%B0%EC%97%85%EB%B6%84%EC%84%9D,%EC%9C%A0%ED%88%AC%EB%B8%8C%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D%8C%90%EB%8F%84%EB%9D%BCTV%20%EC%B0%A8%EC%9D%B4%EC%A0%9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3000원]%20유투브의%20수익구조,유투브%20기업분석,유투브%20마케팅사례,판도라TV%20차이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9C%A0%ED%88%AC%EB%B8%8C%EC%9D%98%20%EC%88%98%EC%9D%B5%EA%B5%AC%EC%A1%B0,%EC%9C%A0%ED%88%AC%EB%B8%8C%20%EA%B8%B0%EC%97%85%EB%B6%84%EC%84%9D,%EC%9C%A0%ED%88%AC%EB%B8%8C%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D%8C%90%EB%8F%84%EB%9D%BCTV%20%EC%B0%A8%EC%9D%B4%EC%A0%9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3000원]%20유투브의%20수익구조,유투브%20기업분석,유투브%20마케팅사례,판도라TV%20차이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9C%A0%ED%88%AC%EB%B8%8C%EC%9D%98%20%EC%88%98%EC%9D%B5%EA%B5%AC%EC%A1%B0,%EC%9C%A0%ED%88%AC%EB%B8%8C%20%EA%B8%B0%EC%97%85%EB%B6%84%EC%84%9D,%EC%9C%A0%ED%88%AC%EB%B8%8C%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D%8C%90%EB%8F%84%EB%9D%BCTV%20%EC%B0%A8%EC%9D%B4%EC%A0%9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3000원]%20유투브의%20수익구조,유투브%20기업분석,유투브%20마케팅사례,판도라TV%20차이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9C%A0%ED%88%AC%EB%B8%8C%EC%9D%98%20%EC%88%98%EC%9D%B5%EA%B5%AC%EC%A1%B0,%EC%9C%A0%ED%88%AC%EB%B8%8C%20%EA%B8%B0%EC%97%85%EB%B6%84%EC%84%9D,%EC%9C%A0%ED%88%AC%EB%B8%8C%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D%8C%90%EB%8F%84%EB%9D%BCTV%20%EC%B0%A8%EC%9D%B4%EC%A0%9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