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공동구매 중소기업 구매혁신,중소기업 구매의 문제점(問題點),우리나라 기업present condition,average(평균) 부가가치 창출비중,낮은 수준의 구매조직,중소기업의 위치 > tnttour6 | tnttour.co.kr report

공동구매 중소기업 구매혁신,중소기업 구매의 문제점(問題點),우리나라 기업present condition,average(평균) 부가가치 창출비중,낮은 수준의 구매조직,중소기업의 위치 > tnttour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nttour6

공동구매 중소기업 구매혁신,중소기업 구매의 문제점(問題點),우리나라 기업present condition,average(평균)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6 12:25

본문




Download : 공동구매 중소기업 구매혁신,중소기업 구매의 문제점,우리나라 기업현황,평균 부가가치 창출비중,낮은 수준의 구매조직,중소기업의 위치.pptx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공동구매,중소기업,구매혁신,중소기업,구매의,문제점,우리나라,기업현황,평균,부가가치,창출비중,낮은,수준의,구매조직,중소기업의,위치,경영경제,레포트
공동구매 중소기업 구매혁신,중소기업 구매의 문제점(問題點),우리나라 기업present condition,average(평균) 부가가치 창출비중,낮은 수준의 구매조직,중소기업의 위치


_SLIDE_1_
NOTE ONTHE PURCHASING INNOVATION
공동구매를 통한 중소기업 구매혁신을 중심으로
_SLIDE_2_
목차
1. 서론
- 주제선정배경
- 現況(현황) 제시

2. 본론
- 문제제기 1. 낮은 수준의 구매조직
- 문제제기 2. 낮은 구매 협상력
- 중소기업 구매의 problem(문제점)
- 해결대책
- 선진instance(사례)

3. 결론
- 기대效果(효과)
- 결론 및 한계점
2/15
_SLIDE_3_

주제선정배경
1. 서론

1. 낮은 진입장벽
2. 많은 경쟁자
3. 상대적으로
약한 협상력
구분
비중
(기업체 수)
중소기업
99,9%
(2,950,967개)
중견기업
0.06%
(1,877개)
대기업
0.004%
(132개)
`우리나라 기업現況(현황) `
대기업
중소기업
`mean or average(평균) 부가가치 창출비중`
53.6%
47.4%
조달
ROI 증대

조달이라는 기능적인 역할에서
ROI 증대라는 전략(戰略) 적 역할로 발전하고 있음
`구매의 역할`
효율적인 구매 업무 수행
→ 총원가 절감 매출증대 자산 효율화 ROI 증대

중소기업의 수익구조 완화를 위해
내부적인 구매 혁신이 필요
1
2
3/15
_SLIDE_4_

現況(현황) 제시
1. 서론

우리나라 중소기업은 외부적으로 험난한 경영environment으로 인한 원가절감의 압박과 내부적으로 체계적인 구매 프로세스의 부재로 인해 구매 업무 수행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외부적 요인`
국제 원자재 원가상승
국제 원유가 및 기초 원자재
가격의 지속적 상승

1
가격인하 요구
시장 주요 협력 대기업의
일방적 가격인하 요구

2
다국적 기업 대기업과의 경쟁
가격 협상력 저하

3
`내부적 요인 `
낮은 단계에 있는 구매조직
소수인력 구매조직
→ 과다한 업무량 소화

1
구매 방식의 비효율
공급자와 직거래 비중 높음
구매가격결정방식에 대…(省略)



공동구매 중소기업 구매혁신,중소기업 구매의 문제점,우리나라 기업현황,평균 부가가치 창출비중,낮은 수준의 구매조직,중소기업의 위치 , 공동구매 중소기업 구매혁신,중소기업 구매의 문제점,우리나라 기업현황,평균 부가가치 창출비중,낮은 수준의 구매조직,중소기업의 위치경영경제레포트 , 공동구매 중소기업 구매혁신 중소기업 구매의 문제점 우리나라 기업현황 평균 부가가치 창출비중 낮은 수준의 구매조직 중소기업의 위치
공동구매%20중소기업%20구매혁신,중소기업%20구매의%20문제점,우리나라%20기업현황,평균%20부가가치%20창출비중,낮은%20수준의%20구매조직,중소기업의%20위치_pptx_01.gif 공동구매%20중소기업%20구매혁신,중소기업%20구매의%20문제점,우리나라%20기업현황,평균%20부가가치%20창출비중,낮은%20수준의%20구매조직,중소기업의%20위치_pptx_02.gif 공동구매%20중소기업%20구매혁신,중소기업%20구매의%20문제점,우리나라%20기업현황,평균%20부가가치%20창출비중,낮은%20수준의%20구매조직,중소기업의%20위치_pptx_03.gif 공동구매%20중소기업%20구매혁신,중소기업%20구매의%20문제점,우리나라%20기업현황,평균%20부가가치%20창출비중,낮은%20수준의%20구매조직,중소기업의%20위치_pptx_04.gif 공동구매%20중소기업%20구매혁신,중소기업%20구매의%20문제점,우리나라%20기업현황,평균%20부가가치%20창출비중,낮은%20수준의%20구매조직,중소기업의%20위치_pptx_05.gif 공동구매%20중소기업%20구매혁신,중소기업%20구매의%20문제점,우리나라%20기업현황,평균%20부가가치%20창출비중,낮은%20수준의%20구매조직,중소기업의%20위치_pptx_06.gif


Download : 공동구매 중소기업 구매혁신,중소기업 구매의 문제점,우리나라 기업현황,평균 부가가치 창출비중,낮은 수준의 구매조직,중소기업의 위치.pptx( 70 )




설명
공동구매 중소기업 구매혁신,중소기업 구매의 문제점(問題點),우리나라 기업present condition,average(평균) 부가가치 창출비중,낮은 수준의 구매조직,중소기업의 위치
다.
전체 18,26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