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기업分析(분석),스타벅스 커피시장,스타벅스 커피전문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8 01:44본문
Download : 스타벅스 기업분석,스타벅스 커피시장,스타벅스 커피전문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설명
Download : 스타벅스 기업분석,스타벅스 커피시장,스타벅스 커피전문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70 )
스타벅스,기업분석,스타벅스,커피시장,스타벅스,커피전문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스타벅스 기업分析(분석),스타벅스 커피시장,스타벅스 커피전문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STARBUCKS’
Foreign Direct Investment
[
]
_SLIDE_2_
S
STARBUCKS
[ TABLE of Contents ]
Ⅰ STARBUCKS 紹介(소개)
Ⅱ FDI & FPI
- STARBUCKS 는 왜 FDI를 선택했는가
Ⅲ STARBUCKS의 해외 진출 instance(사례)
Ⅳ 토론
_SLIDE_3_
I. STARBUCKS 紹介(소개)
1971년 시애틀의 파이크 플레이스 어시장에서 커피 원두 로스팅을 하면서,
차와 기타 향신료 등을 판매하는 작은 상점에서 출발
세 명의 동업자는 멜빌(Melville)의
모비딕(Moby Dick)이라는 작품에 등장하는
커피를 사랑하는 피쿼드 호의 일등항해사
스타벅(Starbuck)에서 스타벅스(Starbucks)를 창안
16세기 노르웨이의 목판화에 등장하는
사이렌(Siren)이라는 인어를 심벌로 선택해,
전통과 열정 그리고 로맨스를 연상시킴
오늘날 전세계 커피 애호가들의 미각을 만족시키면서
스타벅스를 세계적인 커피 文化 기업으로
키운 주인공은 현 스타벅스 회장 겸 CEO인
하워드 슐츠(Howard Schultz)
스타벅스는 현재 전 세계 60여 개국 17,000여 매장에서
매일 수백만 명의 고객이 즐겨 찾는
세계 최대의 커피 文化 기업으로 성장해
집과 사무실을 떠난 제3의 공간으로서 고객의 일상을
풍요롭게 하는 특별한 경험을 전달하고자 노력
STARBUCKS
_SLIDE_4_
스타벅스 사명
인간의 정신에 영감을 불어넣고 더욱 풍요롭게 한다.
우리의 커피
최고 품질의 커피를 위해 항상 노력한다.
이를 위해 한 분의 고객, 한 잔의 음료, 하나의 이웃에 정성을 다한다. …(省略)
스타벅스 기업分析(분석),스타벅스 커피시장,스타벅스 커피전문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분석),swot,stp,4p
순서
스타벅스 기업분석,스타벅스 커피시장,스타벅스 커피전문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스타벅스 기업분석,스타벅스 커피시장,스타벅스 커피전문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 기업분석 스타벅스 커피시장 스타벅스 커피전문점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다.
윤리적으로 구매한 최상품 커피 원두를 최고의 방식으로 배전하며,
커피 농가의 삶 改善을 위해 함께 노력한다.
우리의 고객
우리는 정성을 다해 고객들과 마음을 나누고,
이분들의 일상을 풍요롭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