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아이오페 분석 > tnttour6 | tnttour.co.kr report

아이오페 분석 > tnttour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nttour6

아이오페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06 11:31

본문




Download : 아이오페 분석.ppt





촌스러운 브랜드 이미지
아줌마화장품(OLD한 이미지)
불편한 기초용기
많은 유분
비싼 가격

단점
외국브랜드이미지
심플, 이지적
기초제품의 높은 품질
기…(To be continued )

Download : 아이오페 분석.ppt( 99 )





아이오페,경영경제,레포트





아이오페 분석




설명


아이오페%20분석_ppt_01.gif 아이오페%20분석_ppt_02.gif 아이오페%20분석_ppt_03.gif 아이오페%20분석_ppt_04.gif 아이오페%20분석_ppt_05.gif 아이오페%20분석_ppt_06.gif


아이오페 분석 , 아이오페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이오페
레포트/경영경제
다.
아이오페 분석

순서
I O P E아름다움의 완성을 찾아서

IOPE
아름다움의 완성이란

과학기술을 통한 제품의 품질과
본인의 관리

“예뻐지고 젊어지고 있다고 믿는
본인의 의지”
IOPE
Ⅰ. IOPE 의 현재

1. SWOT
2. 경쟁사 IOPE VS ISAKNOX
=`한계&결점
3. BRAND Identity

II. New Cosmedical IOPE

1. 새 컨셉이야기
왜 Mental인가
2. 새 컨셉의 배경

New Line 4P
1. Product
2. Promotion
3. Place
4. Price

Ⅳ. New Cosmetic IOPE

1. New SWOT
2. 보완점

Ⅴ. conclusion

1. 향후 기대
2. 아이오페의 방향

IOPE ...

I O P E아름다움의 완성을 찾아서

IOPE
아름다움의 완성이란

과학기술을 통한 제품의 품질과
본인의 관리

“예뻐지고 젊어지고 있다고 믿는
본인의 의지”
IOPE
Ⅰ. IOPE 의 현재

1. SWOT
2. 경쟁사 IOPE VS ISAKNOX
=`한계&결점
3. BRAND Identity

II. New Cosmedical IOPE

1. 새 컨셉이야기
왜 Mental인가
2. 새 컨셉의 배경

New Line 4P
1. Product
2. Promotion
3. Place
4. Price

Ⅳ. New Cosmetic IOPE

1. New SWOT
2. 보완점

Ⅴ. conclusion

1. 향후 기대
2. 아이오페의 방향

IOPE
IOPE의 현재
1. SWOT
2. 경쟁사 IOPE VS ISAKNOX
=` 한계&결점
3. BRAND Identity
IOPE
Ⅰ. IOPE 의 현재
1. 2006 IOPE SWOT
경쟁사의 추격
기능성제품 이외 제품만족하락
일관되지 않은 타게팅
브랜드 컨셉 인지 한계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
제품 품질의 높은 신뢰감과
만족도

경쟁사 대비 인지도의 하락
광고 대비 매출 부진
모델과 광고의 확실한 효율
기능성 화장품이라는 높은 인식
신뢰감 형성
20,30,40대 타겟의 고른 분포

S
W
O
T
IOPE
Ⅰ. IOPE 의 현재
2. IOPE VS ISA KNOX
아줌마 화장품
많은 유분
모델과 이미지가 맞지 않다.
전체 18,26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