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대학교 LINC사업단 캡스톤디자인(일반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30 02:58본문
Download : 광주대학교 LINC사업단 캡스톤디자인.hwp
이에 대학 진학의 우선이 아닌 자기의
광주대학교 LINC사업단 캡스톤디자인(일반형)
사이트 정리(arrangement)
나타내기
.
▷전문화되고 discrimination된 정보 제공으로 학생, 학부모들의 고교진학 가이드 效果(효과)
정리(arrangement) 기술
진로체험
-다중지능검사
구하는 방식


다.
-해당 학교의
-特性(특성)화고, 마이 스터고란? 소개
-큰 규모의 진로
간략히 활용
진로상담
박람회 소개
진로직업체험
-진로교육 도움
▷다양한 탐색활동을 통해 고교 진학의 자기 주도적 진로설계 역량 강화 기회제공
data(자료)수집, 진로교육 관련 워크샵 참석, 해당 학교의 진로진학 전문가의 자문을
광주대학교 LINC사업단 캡스톤디자인(일반형)
▷課題 해결방안: 광주 전남 지역의 10개 내외의 特性(특성)화, 마이스터 고등학교를 탐방,
광주대학교 LINC사업단 캡스톤디자인(일반형)
-2013년도 광주
광주대학교 LINC사업단 캡스톤디자인(일반형)
레포트 > 공학,기술계열
워크북의 표지 앞면, 뒷면 디자인 정리(arrangement)→목차 기획 및 정리(arrangement)→전체 세부내용 정리(arrangement) 편집
3. 작품의 개발방법 및 과정
5. 기대效果(효과) 및 활용방안
광주대학교 LINC사업단 캡스톤디자인(일반형) 광주대학교 LINC사업단 캡스톤디자인(일반형) 광주대학교 LINC사업단 캡스톤디자인(일반형)
-해당 학교,학과,
.
-MBTI 검사
▷課題 인식: 다수의 중학생들이 자신의 꿈이 무엇인지도 생각지 않고 있음.
-진로교육 연간
▷출품작품의 기술: 나의 자기이해→진로정보탐색→진로상담→진로체험의 순서로 기술 하며, “진로정보탐색” chapter에 特性(특성)화, 마이스터 고등학교의 정보를 세부적으로
순서
特性(특성)화고, 마이스터고등학교 정리(arrangement)
정리(arrangement)
계획표 예시
과의 상담 방법
설명
광주대학교 LINC사업단 캡스톤디자인(일반형)
190mmx250mm 크기, 18매 내외, 단행본으로 워크북 제작
▷긍정적인 자아 槪念을 강화하고, 자신의 特性(특성)을 이해하는 지침서 역할
우리나라 전체
현대 사회의 급격한 變化 속에서 노동 시장의 變化, 직업의 의미, 작업 방식의
▷지역(남구) 중학교 진로정보실, youth 관련센터, 작은 도서관, 등 무료 배부 활용
-해당 교육청
Download : 광주대학교 LINC사업단 캡스톤디자인.hwp( 98 )
4. 작품의 구조도(작품설계, PCB Artwork, 제작도 등)
나의자기이해
.
프로그램(program]) 안내
전망, 지원률
變化, 채용의 관행까지도 變化되는 추세이다. ▷중학생들을 위한 지혜롭고 행복한 진로진학 매뉴얼과 워크북 제작
정보 탐색
진로정보탐색
후 기
광주대학교 LINC사업단 캡스톤디자인(일반형)
진로박람회 소개
1. 작품개요 및 necessity need
진로담당 선생님
2. 작품의 理論 및 기술 present condition
▷중학생 스스로 행복한 꿈과 비젼을 향하여 나아가는 희망 멘토 效果(효과)
특기와 적성을 고려하여, 특정분야의 인재가 될 수 있도록 가이드북의 역할과 다양 한 직업세계를 탐색할 수 있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