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제로 讀書感想文]크로스 Season 2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0 17:07본문
Download : 2042.hwp
자신과 다른 생각, 조직과 다른 생각, 다른 관점의 생각들을 인정하기 어려워한다.오타제로 독후감은 오타가 없습니다.
설명
`크로스 Season 2`의 주요 내용과 함께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
레포트/기타
[오타제로,독후감]크로스,Season,2,기타,레포트






오타제로 讀書感想文은 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
오타제로 讀書感想文은 저자의 프로필은 생략하고,
[오타제로 讀書感想文]크로스 Season 2
Download : 2042.hwp( 56 )
오타제로 讀書感想文은 인터넷(Internet) 서점 등의 글로 짜깁기하지 않습니다. 오타제로 독후감은 저자의 프로필은 생략하고, , [오타제로 독후감]크로스 Season 2기타레포트 , [오타제로 독후감]크로스 Season 2
없음
우리 사회는 아직까지 획일적인 사고에 익숙한 듯 보인다.오타제로 독후감은 페이지 수를 늘이려고 글자 크기나 줄 간격을 조정하지 않습니다.
오타제로 讀書感想文은 오타가 없습니다.
다. 그래서 조금만 다르게 생각해도 튀고 싶어 안달 난 사람처럼 취급되어 왕따 당하기 쉽다. 정재승은 진중권을 거울신경세포가 발달한 두정엽형 인간이라기보다는 추상적 사고가 발달한 전전두엽형 인간에 더 가깝다고 말한다…(To be continued )
순서
오타제로 讀書感想文은 페이지 수를 늘이려고 글자 크기나 줄 간격을 조정하지 않습니다.오타제로 독후감은 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오타제로 독후감은 인터넷 서점 등의 글로 짜깁기하지 않습니다. 비록 적지 않은 사람들이, 21 세기(世紀) 의 생존 방식은 다르게 생각하는 데 있다느니, 학제적 연구가 중요하다느니, 통섭적 접근이 필요하다느니 외치고 있어도 말이다.
이런 사회적 분위기에서, 이 책은 우리 사회가 갖고 있는 획일적 사고를 치유하고, 사물을 더 깊이 이해하고 경계를 넘어 사고할 줄 아는 시각을 키우는데 일정 부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왜냐하면 크로스라는 タイトル(제목) 이 암시하듯, 공동 저자인 미학자 진중권과 과학자 정재승이 하나의 사물이나 현상을 놓고 각각 미학과 과학의 관점에서 바라볼 수 있음을 22개의 키워드를 통해 보여주고 있기 때문일것이다
[중 략]
끝으로 공동 저자 두 사람이 서로 상대에 대해 각각 미학적, 과학적 관점에서 설명(說明)하는 것으로 글을 마친다.
`크로스 Season 2`의 주요 내용과 함께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整理)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