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정보사회와통계활용]이성친구와 이동통신업체에 대한 선호도와 핸드폰 요금의 상관관계 분석 > tnttour5 | tnttour.co.kr report

[정보사회와통계활용]이성친구와 이동통신업체에 대한 선호도와 핸드폰 요금의 상관관계 분석 > tnttour5

본문 바로가기

tnttour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정보사회와통계활용]이성친구와 이동통신업체에 대한 선호도와 핸드폰 요금의 상관관계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2 23:10

본문




Download : [정보사회와통계활용]이성친구와 이동통신업체에 대한 선호도와 핸드폰 요금의 상관관계 분석.ppt





순서
1. 연구의 목적 및 의의
2. 연구문제의 구체화와 개념(槪念)화
3. 조사대상과 범위
4. data(자료) 요약
5. data(자료)分析 및 결과
6. 연구의 문제가되는점
7. 새로운 연구해결해야할문제 제기

2. 연구문제의 구체화와 개념(槪念)화

▶ 이성친구에 대한 만족도 - 외모, 패션스타일, 매너, 유머감각
신뢰도 - 시간약속, 거짓말, 바람, 존중감
친밀도 - 취향, 견해 일치, 상대방에 대한
이해정도

▶ 이동통신업체에 대한
만족도 - 통화품질, 멤버십카드 서비스, 정보이용 가능성, 친절도
신뢰도 - 통화가능범위,…(skip)

[정보사회와통계활용]이성친구와 이동통신업체에 대한 선호도와 핸드폰 요금의 상관관계 분석
[정보사회와통계활용]이성친구와이동통신업체에대한선호도와핸드폰요금의상관관계분석
설명

,생활전문,레포트
[정보사회와통계활용]이성친구와%20이동통신업체에%20대한%20선호도와%20핸드폰%20요금의%20상관관계%20분석_ppt_01.gif [정보사회와통계활용]이성친구와%20이동통신업체에%20대한%20선호도와%20핸드폰%20요금의%20상관관계%20분석_ppt_02.gif [정보사회와통계활용]이성친구와%20이동통신업체에%20대한%20선호도와%20핸드폰%20요금의%20상관관계%20분석_ppt_03.gif [정보사회와통계활용]이성친구와%20이동통신업체에%20대한%20선호도와%20핸드폰%20요금의%20상관관계%20분석_ppt_04.gif [정보사회와통계활용]이성친구와%20이동통신업체에%20대한%20선호도와%20핸드폰%20요금의%20상관관계%20분석_ppt_05.gif [정보사회와통계활용]이성친구와%20이동통신업체에%20대한%20선호도와%20핸드폰%20요금의%20상관관계%20분석_ppt_06.gif

Download : [정보사회와통계활용]이성친구와 이동통신업체에 대한 선호도와 핸드폰 요금의 상관관계 분석.ppt( 57 )



레포트/생활전문

이성친구와 이동통신업체에 대한 선호도에 따라 핸드폰 요금제의 선택이 어떠해 지는가를 설문을 통해 분석한 보고서입니다. 관련 보고서를 준비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고 바랍니다.












이성친구와 이동통신업체에 대한 선호도에 따라 핸드폰 요금제의 선택이 어떠해 지는가를 설문을 통해 분석한 보고서입니다. 관련 보고서를 준비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고 바랍니다.[정보사회와통계활용]이성친구와이동통신업체에대한선호도와핸드폰요금의상관관계분석 , [정보사회와통계활용]이성친구와 이동통신업체에 대한 선호도와 핸드폰 요금의 상관관계 분석생활전문레포트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