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도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 tnttour5 | tnttour.co.kr report

도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 tnttour5

본문 바로가기

tnttour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도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5 10:47

본문




Download : 도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잘 몰라서 안하고 있따

나중에 할 예정이다.

necessity 을 모르겠다.
NO
재학생의 약 1% 표본 조사
`설문조사 : 250학우 전남대학교 재학생 : 2만 학우`
다양한
program
_SLIDE_5_

목표(goal)
취지
2

학생들의 참여의식을 높이는 것이며
Cpoint 의 목표(goal)는
나아가 학교와 학생들의 경쟁력을 향상 시키는 것 이다
학생들의 도전의...

_SLIDE_1_
C
point
포인트의 새로운 도전

Incredible
_SLIDE_2_
카드사는 고객을 모의기 위해
우리는 학생들의 참여의식을 높이기 위해

를 만들었다
C
point
_SLIDE_3_
Index

탄생 배경
목표(goal) 취지
여건 分析
추진 plan
홍보 전술
기대 效果(효과)
_SLIDE_4_
학생들이 교내,외 program에 대한 지식이 적고
참여의식이 결여되어 있다

탄생
배경
1

김OO

박OO

이OO

허OO
안하는게 바보다.


도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도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21 )



_SLIDE_1_
C
point
포인트의 새로운 도전

Incredible
_SLIDE_2_
카드사는 고객을 모의기 위해
우리는 학생들의 참여의식을 높이기 위해

를 만들었다
C
point
_SLIDE_3_
Index

탄생 배경
목표(goal) 취지
여건 分析
추진 plan
홍보 전술
기대 效果(효과)
_SLIDE_4_
학생들이 교내,외 program에 대한 지식이 적고
참여의식이 결여되어 있다

탄생
배경
1

김OO

박OO

이OO

허OO
안하는게 바보다.
NO
재학생의 약 1% 표본 조사
`설문조사 : 250학우 전남대학교 재학생 : 2만 학우`
다양한
program
_SLIDE_5_

목표(goal)
취지
2

학생들의 참여의식을 높이는 것이며
Cpoint 의 목표(goal)는
나아가 학교와 학생들의 경쟁력을 향상 시키는 것 이다
학생들의 도전의식 향상
전남대학생의 경쟁력 향상
학생들의 조직文化 지원
학생들의 봉사정신 향상
C
point

_SLIDE_6_

여건
分析
3
현재 학생들의 인지도가 적을 뿐
교내 외 program은 다양하다
다양한
program
C
point
학교와 학생들의 경쟁력 향상

Cpoint
_SLIDE_7_

추진
plan
4

포인트제도라는 이름에 걸맞게
교내,외 활동에 관하여 일定義(정의) 포인트를 지정
적립함으로 학생들의 흥미를 유발한다
포인트 데이터 수정중
1) 학교program 포인 부여
2) 초청강의 청강에 포인트 부여
3) 자격증 및 어학점수 포인트 부여
4) 대회활동 포인트 부여
5) 봉사활동 포인트 부여
6) 학생회, 동아리 간부활동 포인트 부여
- 기본포인트
200P
100P
400P
1000P
250…(To be continued )


도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도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도전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도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순서
도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도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1.gif 도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2.gif 도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3.gif 도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4.gif 도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5.gif 도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다.

잘 몰라서 안하고 있따

나중에 할 예정이다.

necessity 을 모르겠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