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5 10:47
본문
Download : 도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잘 몰라서 안하고 있따
나중에 할 예정이다.
necessity 을 모르겠다.
NO
재학생의 약 1% 표본 조사
`설문조사 : 250학우 전남대학교 재학생 : 2만 학우`
다양한
program
_SLIDE_5_
목표(goal)
취지
2
학생들의 참여의식을 높이는 것이며
Cpoint 의 목표(goal)는
나아가 학교와 학생들의 경쟁력을 향상 시키는 것 이다
학생들의 도전의...
_SLIDE_1_
C
point
포인트의 새로운 도전
Incredible
_SLIDE_2_
카드사는 고객을 모의기 위해
우리는 학생들의 참여의식을 높이기 위해
를 만들었다
C
point
_SLIDE_3_
Index
탄생 배경
목표(goal) 취지
여건 分析
추진 plan
홍보 전술
기대 效果(효과)
_SLIDE_4_
학생들이 교내,외 program에 대한 지식이 적고
참여의식이 결여되어 있다
탄생
배경
1
김OO
박OO
이OO
허OO
안하는게 바보다.
도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도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21 )
_SLIDE_1_
C
point
포인트의 새로운 도전
Incredible
_SLIDE_2_
카드사는 고객을 모의기 위해
우리는 학생들의 참여의식을 높이기 위해
를 만들었다
C
point
_SLIDE_3_
Index
탄생 배경
목표(goal) 취지
여건 分析
추진 plan
홍보 전술
기대 效果(효과)
_SLIDE_4_
학생들이 교내,외 program에 대한 지식이 적고
참여의식이 결여되어 있다
탄생
배경
1
김OO
박OO
이OO
허OO
안하는게 바보다.
NO
재학생의 약 1% 표본 조사
`설문조사 : 250학우 전남대학교 재학생 : 2만 학우`
다양한
program
_SLIDE_5_
목표(goal)
취지
2
학생들의 참여의식을 높이는 것이며
Cpoint 의 목표(goal)는
나아가 학교와 학생들의 경쟁력을 향상 시키는 것 이다
학생들의 도전의식 향상
전남대학생의 경쟁력 향상
학생들의 조직文化 지원
학생들의 봉사정신 향상
C
point
_SLIDE_6_
여건
分析
3
현재 학생들의 인지도가 적을 뿐
교내 외 program은 다양하다
다양한
program
C
point
학교와 학생들의 경쟁력 향상
Cpoint
_SLIDE_7_
추진
plan
4
포인트제도라는 이름에 걸맞게
교내,외 활동에 관하여 일定義(정의) 포인트를 지정
적립함으로 학생들의 흥미를 유발한다
포인트 데이터 수정중
1) 학교program 포인 부여
2) 초청강의 청강에 포인트 부여
3) 자격증 및 어학점수 포인트 부여
4) 대회활동 포인트 부여
5) 봉사활동 포인트 부여
6) 학생회, 동아리 간부활동 포인트 부여
- 기본포인트
200P
100P
400P
1000P
250…(To be continued )
도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도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도전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도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순서
도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레포트/경영경제
다.
잘 몰라서 안하고 있따
나중에 할 예정이다.
necessity 을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