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호아킴 데 포사나의 바보 빅터를 읽고 > tnttour5 | tnttour.co.kr report

호아킴 데 포사나의 바보 빅터를 읽고 > tnttour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nttour5

호아킴 데 포사나의 바보 빅터를 읽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4 20:07

본문




Download : 호아킴 데 포사나의 바보 빅터를 읽고.hwp






Download : 호아킴 데 포사나의 바보 빅터를 읽고.hwp( 29 )


이렇듯이 책에서 나온 말들은 다들 우리가 주변에서 자주 접하는 것이다.
본문내용


호아킴 데 포사나의 바보 빅터를 읽고 열과 성을 다해서 작성한 讀書感想文입니다.

순서




호아킴 데 포사나, 바보 빅터, 독후감, 감상문

설명


호아킴 데 포사나의 바보 빅터를 읽고 열과 성을 다해서 작성한 독후감입니다.

처음에 ‘바보 빅터’라는 책 title proper(제목)을 보았을 때 아이들이 보는 동화책이나 성장 소설인 것 같았다. 하지만 주변에서 너무 많이 들어서 익숙해져서 그런지 이런 말들은 머릿 속에서 꺼내지 않고 살아간다. 자신이 아프다고 생각을 하면 할수록 아픈 것이고, 괜찮다고 생각하면 아프지 않다는 것이다. 또한 학교에서조차 무슨 일을 할 때 선생님께서 내 자신을 믿고 내가 하는 행동을 믿으면 안되는 게 없다는 말을 체육시간에도 들은 경험이 있다

list_blank_.png,
호아킴 데 포사나의 바보 빅터를 읽고

레포트 > 기타
많은 이용하셔서 좋은 과제課題 쓰시길 바랍니다. 그렇다가 책에서



책 처음 쪽을 보면 하나의 문구가 적혀져있다 ‘인간은 스스로 믿는 대로 된다 ’라는 문구이다. 많은 이용하셔서 좋은 과제 쓰시길 바랍니다.


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책을 선택하게 된 것은 그 전에 감명 깊게 보았던 ‘마시멜로 이야기’의 저자인 호아킴 데 포사나가 쓴 책이기 때문이다. 이 문구를 들어보지는 않았지만 생각을 해보면 어렸을 때부터 부모님이나 선생님께 항상 들었던 말이다. 몸이 아파서 어머니께 아프다고 징징대면 어머니께서는 이런 말씀을 하셨다.
전체 18,06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