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육실습] 연구 수업 계획안 -파리 한 마리를 꿀꺽 삼킨 할머니 (동화 조형 게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5 16:58본문
Download : 연구-할머니(동화,조형,게임).hwp
동화 이야기도 함께 첨부되어 있습니다. 동화 제목은 <옛날 옛날에 파리 한 마리를 꿀꺽 한 할머니가 살았는데요.> 입니다.
활 동 내 용(도입, 전개, 마무리)
T 친구들은 내가 보고 싶지 않았구나. 그럼 난 다시 선생님 뱃속으로 들어갈거야.
C 보고 싶었어요.
C 그 동화 봤어요.
T 줄기반을 부르면 (네네 선생님) 오늘은 선생님이 아주아주 재미있는 동화를 만들어 왔는데요. 선 생님 뱃속에 동화 속 주인공들이 꼭꼭 숨어 있어요. 여러분이 하나, 둘, 셋! 하면 동화 속 친구들 이 나올 거예요.
대화체 형식으로 작성하였고 표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설명
동화 題目(제목)은 <옛날 옛날에 파리 한 마리를 꿀꺽 한 할머니가 살았는데요.> 입니다. 준비물
소요시간
-6058_01_.gif)
-6058_02_.gif)
-6058_03_.gif)
-6058_04_.gif)
-6058_05_.gif)
C 파리.
연구 수업 계획안을 작성한 자료(data) 입니다.
순서
담당지도교사원장활동명 파리 한 마리를 꿀꺽 삼킨 할머니소속연령6세발표일1월 24일 (수)발표자수업형태연구수업(동화 조형 게임)소요시간 80분준비물동화이야기판 할머니판,종이,색연필,가위,찍찍이활동목표(目標) 동화 이야기를 이해하고 동화 속 주인공들을 만들 수 있어요.연구수업 계획안
발표자
T 그래 그럼 내가 동화에 나오는 다음 주인공도 introduction를 해 줄게. 친구들이 하나, 둘, 셋! 하면 나올 거야.
활 동 내 용 동화
형태는 [동화와 조형, 게임]이고
연구 수업 계획안, 수업 계획안, 동화 계획안, 조형 계획안, 게임 계획안, 옛날 옛날에 파리 한마리를, 수업계획안, 부분 수업 계획안,
T 그래 맞아 나는 파리야. 그런데 내가 왜 선생님 뱃속에서 나왔는지 알아
지도교사 평가(공란)
C 네. 아니요.
C 하나, 둘, 셋!
- 주의집중[통통통통 혹부리 영감님]
다. 대화체 형식으로 작성하였고 표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형태는 [동화와 조형, 게임]이고 주제는 [파리 한 마리를 꿀꺽 삼킨 할머니] 입니다. 참고하세요.
수업형태
(주인공을 보여주며 인사를 나눈다)
C 하나, 둘, 셋!
활동목표(目標)
Download : 연구-할머니(동화,조형,게임).hwp( 52 )
[도입 - 5분]
T...
[보육실습] 연구 수업 계획안 -파리 한 마리를 꿀꺽 삼킨 할머니 (동화 조형 게임)
T (동화 속 동물을 순서대로 보여 주며)친구들 안녕 너희들 내가 누군지 아니
T 음. 목소리가 너무 작아 친구들이 나오기 싫대요. 다시 한 번!
C 네. 말해주세요.
동화 이야기도 함께 첨부되어 있습니다.
발표일
실습생 평가
C 왜요 몰라요.
활동명
어린이집에서 동계 보육 실습 중
연령
T 내가 왜 선생님 뱃속에 있었냐면 선생님이 나를 먹었기 때문이야. 그런데 나를 통째로 삼켜서 죽지 는 않았어. 내가 줄기반에게 이렇게 어렵게 온 이유를 말해줄까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어린이집에서 동계 보육 실습 중 연구 수업 계획안을 작성한 자료 입니다. 참고하세요.
소속
T 나는 오늘 친구들에게 내가 나오는 동화를 들려주려고 왔어. 선생님 뱃속에서 나오는 것이 엄청 힘 들었는데 친구들이 너무 보고 싶어서 힘들게 왔어. 친구들도 내가 보고 싶었니
T 지금부터 옛날 옛날에 파리 한 마리를 꿀꺽 삼킨 할머니가 살았는데요. 이야기를 친구들에게 들려 줄 거예요.
주제는 [파리 한 마리를 꿀꺽 삼킨 할머니]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