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Air Busan)의 introduce와 discrimination황,시장분석,소비자분석 및 시사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8 09:01본문
Download : 에어부산(Air Busan)의 소개와 차별황,시장분석,소비자분석 및 시사점.pptx
저가 航空
주제선정이유
저비용 航空사로서
최초 흑자 달성한 기업
저비용 航空사의
국내선 서비스 수준은
에어부산이 매우 우수한 등급
_SLIDE_4_
Air Busan 紹介(소개)
에어부산 紹介(소개)
신뢰할 만한 안전
편리한 서비스
실용적인 가격
최고의 고객가치 창조
_SLIDE_5_
Air Busan 差別화
탑승권 무인 발권기 도입으로 대기시간 단축
편리한 모바일 탑승권 서비스
유아동반, 장애인, 짐 없는 승객 전용 카운터가 있어
빠른 탑승 수속
좌석 수를 줄여 좌석 간격을 넓힘
_SLIDE_6_
Air Busan 差別화
인터넷(Internet) 예매, 결제 고객에 한해 원하는 자리지정 서비스
제공
다른 航空사와 달리 기내식 및 음료 서비스 제공
혼자 여행하는 아이들, 어린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성, 노약자, 장애인을 위한 보살핌 서비스
사랑과 믿음이 담겨있는 에어부산만의 ♡인사
_SLIDE_7_
Air Busan 시장分析
구 분
2012년 1분기
2013년 1분기
전년대비 증감률(%)
대한航空
1,736,617
1,458,810
-16.0
아시아나
1,067,648
1,021,029
-4.4
에어부산
496,350
523,622
5.5
이스타航空
401,247
361,161
-10.0
제주에어
569,371
654,110
14.9
진에어
322,900
331,890
2.8
티웨이 航空
325,711
350,…(생략(省略))
에어부산(Air Busan)의 introduce와 discrimination황,시장분석,소비자분석 및 시사점
에어부산(Air Busan)의 introduce와 discrimination황,시장분석,소비자분석 및 시사점
에어부산,Air,Busan,소개와,차별황,시장,소비자,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다.
에어부산(Air Busan)의 소개와 차별황,시장분석,소비자분석 및 시사점 , 에어부산(Air Busan)의 소개와 차별황,시장분석,소비자분석 및 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 에어부산 Air Busan 소개와 차별황 시장 소비자 시사점
순서
Download : 에어부산(Air Busan)의 소개와 차별황,시장분석,소비자분석 및 시사점.pptx( 86 )
%EC%9D%98%20%EC%86%8C%EA%B0%9C%EC%99%80%20%EC%B0%A8%EB%B3%84%ED%99%A9,%EC%8B%9C%EC%9E%A5%EB%B6%84%EC%84%9D,%EC%86%8C%EB%B9%84%EC%9E%90%EB%B6%84%EC%84%9D%20%EB%B0%8F%20%EC%8B%9C%EC%82%AC%EC%A0%90_pptx_01.gif)
%EC%9D%98%20%EC%86%8C%EA%B0%9C%EC%99%80%20%EC%B0%A8%EB%B3%84%ED%99%A9,%EC%8B%9C%EC%9E%A5%EB%B6%84%EC%84%9D,%EC%86%8C%EB%B9%84%EC%9E%90%EB%B6%84%EC%84%9D%20%EB%B0%8F%20%EC%8B%9C%EC%82%AC%EC%A0%90_pptx_02.gif)
%EC%9D%98%20%EC%86%8C%EA%B0%9C%EC%99%80%20%EC%B0%A8%EB%B3%84%ED%99%A9,%EC%8B%9C%EC%9E%A5%EB%B6%84%EC%84%9D,%EC%86%8C%EB%B9%84%EC%9E%90%EB%B6%84%EC%84%9D%20%EB%B0%8F%20%EC%8B%9C%EC%82%AC%EC%A0%90_pptx_03.gif)
%EC%9D%98%20%EC%86%8C%EA%B0%9C%EC%99%80%20%EC%B0%A8%EB%B3%84%ED%99%A9,%EC%8B%9C%EC%9E%A5%EB%B6%84%EC%84%9D,%EC%86%8C%EB%B9%84%EC%9E%90%EB%B6%84%EC%84%9D%20%EB%B0%8F%20%EC%8B%9C%EC%82%AC%EC%A0%90_pptx_04.gif)
%EC%9D%98%20%EC%86%8C%EA%B0%9C%EC%99%80%20%EC%B0%A8%EB%B3%84%ED%99%A9,%EC%8B%9C%EC%9E%A5%EB%B6%84%EC%84%9D,%EC%86%8C%EB%B9%84%EC%9E%90%EB%B6%84%EC%84%9D%20%EB%B0%8F%20%EC%8B%9C%EC%82%AC%EC%A0%90_pptx_05.gif)
%EC%9D%98%20%EC%86%8C%EA%B0%9C%EC%99%80%20%EC%B0%A8%EB%B3%84%ED%99%A9,%EC%8B%9C%EC%9E%A5%EB%B6%84%EC%84%9D,%EC%86%8C%EB%B9%84%EC%9E%90%EB%B6%84%EC%84%9D%20%EB%B0%8F%20%EC%8B%9C%EC%82%AC%EC%A0%90_pptx_06.gif)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1
2
3
4
5
Air Busan 紹介(소개)
Air Busan 差別화 및 시장分析
Air Busan 소비자 分析
시사점 및 토론
구매의사결정과정 및 정보처리 과정
구매의사결정과정 및 정보처리 과정
6
출처
_SLIDE_3_
Air Busan 紹介(소개)
업계에서의 公式(공식)적인 명칭은
저가(Low price) 航空이 아니라,
저비용航空(Low cost carrier)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