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랄비리네이밍,마케팅전략(戰略) instance(사례),208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3 10:07본문
Download : 오랄비리네이밍,마케팅전략사례,208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오랄비리네이밍,마케팅전략(戰略) instance(사례),208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설명
오랄비리네이밍,마케팅전략(戰略) instance(사례),208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오랄비리네이밍,마케팅전략사례,208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오랄비리네이밍,마케팅전략사례,208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오랄비리네이밍 마케팅전략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오랄비리네이밍,마케팅전략사례,208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7 )
_SLIDE_1_
[브랜드 네이밍]
_SLIDE_2_
BACKGROUND&DRECTION
ANALYSIS
MARKET Analysis
CORPORATE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SWOT Analysis
- CONTENTS -
_SLIDE_3_
- BACKGROUND & DRECTION -
_SLIDE_4_
기존의 아이덴티티를 살리는 리네이밍으로 국내시장에서의 인지도 상승
국내 소비자들에게 부정연상이 일어나지 않고, 국내 소비자들의 정서에 맞는
오랄비 코리아만의 리네이밍이 필요
글로벌 브랜드인 오랄비가 국내시장에 진출.
하지만, ‘오랄비’란 브랜드 네임이 자칫 국내 소비자에겐
부정연상을 일으킬 수 있다고 생각
정 의
목 표
배 경
[출처:해당 제품 홈페이지]
_SLIDE_5_
- MARKET ANALYSIS -
_SLIDE_6_
1.구강세정기브랜드 종류
- 오랄비,워터픽,파나소닉
2.구강세정기에 대해
-전동칫솔은 칫솔모를 스스로 움직여 치아를 닦아주는 제품이다. 교정기와 치아 사이를 연결하는 부분에 걸린 음식물을
무리를 주지 않고 빼내기가 쉽지 않기 때문. 이럴 때는 수압을 이용해 이물질을 제거하는 구강세정기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구강세정기는 입안에 넣는 부분이 칫솔모 대신 가느다란 관으로 바뀐 것으로 생각하면 된다 이를 통해 강한 물줄기를 내보내 치아 사이나 구강교정기에 낀 음식물을 effect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아
칫솔로 제거하기 힘든 음식물도 분사되는 물 압력으로 빼낼 수 있어 편리하다. 그러나 구강교정기를
착용 중인 사람은 전동칫솔을 쓰기 곤란하다.
제품에 따라 수압을 5~10단계로 조절 가능할뿐 아니라 한 곳에 물을 집중하거나 넓은 영역에 분사하도록 바꿀 수도 있다아 집중시킨 물줄기는 특정 부위에 고정돼 잘 빠지지 않는 이물질을 제거할 때 쓰이고 일반적인 세정이나 잇몸 마사지를 할 때는 넓은 영역에 물줄기…(drop)
순서
오랄비리네이밍,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