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ctoria’s Secret,란제리마케팅,빅토리아시크릿,란제리한국시장진출,속옷마케팅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8 10:41본문
Download : Victoria`s Secret,란제리마케팅,빅토리아시크릿,란제리한국시장진출,속옷마케팅전략.pptx
Victoria’s Secret,란제리마케팅,빅토리아시크릿,란제리한국시장진출,속옷마케팅戰略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Victoria Secret’s
_SLIDE_2_
_SLIDE_3_
Victoria’s Secret
목 차
기업 紹介
주제
미국에서의 성공 전략(strategy)
경쟁 기업 紹介
산업 수준의 analysis
기업 수준의 analysis
한국 시장 진출 전략(strategy)
_SLIDE_4_
Victoria’s Secret
어떤 기업 인가
Victoria Secret’s
_SLIDE_5_
Victoria’s Secret
기업 紹介
1977년 샌프란시스코에 설립. 현재 여성의류, 화장품, 속옷, 향수 등으로사업 영역을 확장
여성의 눈 관점에서 아름다움과 제품의 디자인 성숙 미를 추구
靑少年과 20~30대 여성들을 겨냥한 중저가의 높은 품질의 제품 추구
미국 내 1000여 개의 매장과 100개의 뷰티샵 보유
유튜브, 페이스북, 앱, 트위터 등을 통한 marketing
미란다 커 등 탑 모델을 이용한 빅토리아 시크릿만의 差別(차별) 화된 패션쇼
_SLIDE_6_
Victoria’s Secret
발표 주제
Victoria Secret’s
_SLIDE_7_
Victoria’s Secret
주 제
빅토리아 시크릿이 한국에 진출 한다면
국내 진출을 위한 전략(strategy) 수립
미국에서의 수년간 쌓아온 노하우
+
한국 여성 속옷 시장의 analysis
빅토리아 시크릿은 국내 진출을 하지 않은 상태
_SLIDE_8_
한국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선
해외 브랜드
성공 실패 instance(사례) analysis
경쟁 기업과의 비교
산업 수준의 analysis
기업 수준의 analysis
빅토리아 시크릿
국내 진출 전략(strategy) 도출
_SLIDE_9_
Victoria’s Secret
미국 내 성공 전략(strategy)
Victoria Secret’s
_SLIDE_10_
Victoria’s Secret
성공 전략(strategy)
差別(차별) 화 전략(strategy)
스토리 텔링
카탈로그 & on-line 샵
差別(차별) 화된 매장
탑 모델을 이용한 패션쇼
_SLIDE_11_
…(skip)
Victoria’s Secret,란제리마케팅,빅토리아시크릿,란제리한국시장진출,속옷마케팅戰略
설명
Victoria’s Secret,란제리마케팅,빅토리아시크릿,란제리한국시장진출,속옷마케팅전략 , Victoria’s Secret,란제리마케팅,빅토리아시크릿,란제리한국시장진출,속옷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Victoria s Secret 란제리마케팅 빅토리아시크릿 란제리한국시장진출 속옷마케팅전략






Download : Victoria`s Secret,란제리마케팅,빅토리아시크릿,란제리한국시장진출,속옷마케팅전략.pptx( 47 )
Victoria,s,Secret,란제리마케팅,빅토리아시크릿,란제리한국시장진출,속옷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