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은 무엇을 생각하는가 - 직영점 개선 운영대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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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6-30 16:35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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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은 무엇을 생각하는가 - 직영점 개선 운영대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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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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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피스 족이 가장 많은 10am~7pm까지 운영
레포트 > 기타
-Silent zone의 회전율을 위해 이용시간을 3~4시간으로 제한
-콘센트 전원을 매장 내 1개에서 각 테이블 마다 1개로 확대 설치
기대결과
-책이나 노트북을 사용하기 위해 방문한 고객들을 적극적으로 유인
고객은 무엇을 생각하는가 - 직영점 개선 운영방안(方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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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이나 노트북을 사용하기 위해 방문한 고객들을 적극적으로 유인
- 커피숍이 자신만의 文化(문화)여가공간이 되어가고 있는 추세에 대응
-Silent zone의 회전율을 위해 이용시간을 3~4시간으로 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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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은 무엇을 생각하는가 - 직영점 개선 운영방안
고객은 무엇을 생각하는가 - 직영점 개선 운영대안
기대결과
고객은 무엇을 생각하는가 - 직영점 개선 운영대안
고객은 무엇을 생각하는가 - 직영점 개선 운영방안 고객은 무엇을 생각하는가 - 직영점 개선 운영방안 고객은 무엇을 생각하는가 - 직영점 개선 운영방안
운영방안(方案)
- 커피숍이 자신만의 文化(문화)여가공간이 되어가고 있는 추세에 대응
설명
운영방안(方案)
-콘센트 전원을 매장 내 1개에서 각 테이블 마다 1개로 확대 설치





-코피스 족이 가장 많은 10am~7pm까지 운영
고객은 무엇을 생각하는가 - 직영점 개선 운영대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