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경영] 디자인 경영 - 롯데리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4 03:51본문
Download : 디자인 경영 - 롯데리아.ppt
1. 회사 紹介(소개)
2. 롯데리아 점포망 확대추이
3. Brand Identity & Image
4. 브랜드 마인드
5. 브랜드 개발 과정
6. 롯데리아의 햄버거(불갈비 버거, 라이스 버거, 김치 버거)
7. 광고 전술
8. 롯데리아 햄버거에서 찾아볼 수 있는 것
9. IMAGE MAKING
10. 매력 창출
11. 문화 구현
12. 경쟁 상황 SWOT analysis(분석)
13. marketing 전술
14. 結論(결론)
** 結論(결론) ** 세계적인 외국 패스트푸드 기업들의 공세에 견디기 위해서 롯데리아는 2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만족 기업이념을 실천하고 공격적이고 差別(차별) 화 된 marketing 전개로 유연한 시장대응을 하며 국내토종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해 힘쓰고 있따 또한 21 세기(世紀) 풍요로운 삶을 실현하고 새로운 식생활 문화의 창조를 목표(goal)로 하여 environment 친화적인 기업, 고객만족을 추구하는 기업, 세계적으로 인…(skip)
1. 회사 紹介, 2. 롯데리아 점포망 확대추이, 3. Brand Identity & Image, 4. 브랜드 마인드, 5. 브랜드 개발 과정, 6. 롯데리아의 햄버거(불갈비 버거, 라이스 버거, 김치 버거), 7. 광고 戰略, 8. 롯데리아 햄버거에서 찾아볼 수 있는 것, 9. IMAGE MAKING, 10. 매력 창출, 11. 文化 구현, 12. 경쟁 상황 SWOT analysis, 13. 마케팅 戰略, 14. 결론, , reference(자료)크기 : 237K
Download : 디자인 경영 - 롯데리아.ppt( 18 )






디자인,경영,마케팅,swot,롯데리아,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1. 회사 소개, 2. 롯데리아 점포망 확대추이, 3. Brand Identity & Image, 4. 브랜드 마인드, 5. 브랜드 개발 과정, 6. 롯데리아의 햄버거(불갈비 버거, 라이스 버거, 김치 버거), 7. 광고 전략, 8. 롯데리아 햄버거에서 찾아볼 수 있는 것, 9. IMAGE MAKING, 10. 매력 창출, 11. 문화 구현, 12. 경쟁 상황 SWOT 분석, 13. 마케팅 전략, 14. 결론, , FileSize : 237K , [디자인경영] 디자인 경영 - 롯데리아 경영경제레포트 , 디자인 경영 마케팅 swot 롯데리아
[디자인경영] 디자인 경영 - 롯데리아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