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10조 Spearhead business plan document > tnttour5 | tnttour.co.kr report

10조 Spearhead business plan document > tnttour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nttour5

10조 Spearhead business plan documen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7 03:19

본문




Download : 10조 Spearhead 사업계획서.hwp




“투다리”란 꼬지전문으로 하는 술집인데, 길을 가다가 간혹 볼 수 있고, 직접 가서 경험을 해본 사람들도 많을 것이다.
예전에 동서대 앞에 “꼬지와 친구들”이 있었다고 하는 이야기를 들었고, 그 가게가 문을 닫은 이유는 정확하게 모르지만, 지금의 실정에…(drop)

꼬지에 대한 창업계획서입니다. 시간의 흐름에 따라 그 길거리음식의 종류도 다양하고, 질이나 맛도 다양해졌다.



사업계획/기타
10조 Spearhead business plan document
10조%20Spearhead%20사업계획서_hwp_01.gif 10조%20Spearhead%20사업계획서_hwp_02.gif 10조%20Spearhead%20사업계획서_hwp_03.gif 10조%20Spearhead%20사업계획서_hwp_04.gif 10조%20Spearhead%20사업계획서_hwp_05.gif 10조%20Spearhead%20사업계획서_hwp_06.gif

,기타,사업계획





설명
순서




다. 기존에 떡볶이와 어묵, 순대, 김밥 등의 단순한 제품이 아닌 거기에 또 다른 음식과 같이 혼합이 되어버리던지 아니면, 새로운 이름의 길거리음식들이 나타나기 스타트해서 지금의 먹거리文化(culture) 는 그 종류도 매우 다양하다.

그 중에서도 우리가 눈 여겨 보고, 그리고 foundation(창업)에 도전하려는 꼬지시장은 그 공급과 수요의 양을 측정(測定) 할 수 없어서 시장조사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따 왜냐하면 꼬지는 점포에서 전문적으로 취급을 해서 파는 경우보다 일반 노점상들이 파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일것이다 하지만 꼬지시장은 그 기술이 어렵지 않기 때문에 누구나가 소자본 foundation(창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가게도 많이 생겨날 추세로 보이고, 그리고 그 수요도 누구나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꼬지가 부담이 없기 때문에 많을 것이라 예상이 된다

그리고 이제 노점이 아닌 점포를 지니는 꼬지 전문점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 실정이다.꼬지와친구들 , 10조 Spearhead 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꼬지와친구들



꼬지에 대한 창업計劃書(계획서) 입니다.

Download : 10조 Spearhead 사업계획서.hwp( 15 )


(2) 시장분석

언제부터인지 정확한 날짜의 관념은 잡기 힘들지만, 우리가 어렸을 적부터 예나 지금이나 한결같은 것은 학교주변이나 시내, 동네 등 우리를 유혹하는 소규모의 각종 먹는장사를 하는 사람이 많았었다는 사실이다. 그리고 우리가 잘 아는 “꼬지와 친구들”을 비롯해 “꼬지이야기”, “꼬지와 달봉이”등 많은 프랜차이즈나 체인점이 생겨나고 있어 그 사업이 확대되어 가는 것을 볼 수 있따

특히 여기서 우리가 주목해야할 시장분석은 foundation(창업)할 입지인 동서대 앞에는 꼬지전문점이 없다는 사실은 우리에게 크나 큰 기회라 생각이 되고, 이러한 시장에서 우리는 성공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더욱더 높여주는 계기가 되는 것 같다.
전체 18,06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